[포토뉴스] 품격있고 모던한 디자인의 기아 '더 뉴 K9'
상태바
[포토뉴스] 품격있고 모던한 디자인의 기아 '더 뉴 K9'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1.06.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가 15일 플래그십 세단 ‘더 뉴 K9’의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출시에 앞서 동탄 Sh스퀘어에서 열린 'K9 미디어 포토세션' 행사를 통해 신차를 살펴볼 기회를 가졌다. 

 ▲더 뉴 K9은 동급 최고 수준의 다양한 최첨단 주행∙안전∙편의 사양과 품격있고 모던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외장은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에 V 형상의 정교한 크롬 패턴을 적용했다.


▲후면은 좌우 수평으로 리어램프를 연결해 와이드한 느낌을 살렸다.
 
▲실내는 시트의 허리받침, 쿠션까지 확대된 퀼팅 패턴과 고급스러운 리얼 우드 소재, 다이아몬드 패턴의 컨트롤러 등을 적용했다.
 
▲세계 최초로 전방 예측 변속 시스템(PGS)과 기아 최초로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적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주행 환경을 구현했다. 아울러 △전 트림에 기본으로 탑재한 고속도로 주행 보조2(HDA2) △다중 충돌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MCB)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통해 주행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했다.

▲더 뉴 K9은 3.8 가솔린과 3.3터보 가솔린 총 2 개 모델로 운영된다. 넉넉한 힘과 조용한 운전을 원한다면 전자를, 다이내믹한 운전을 선호한다면 후자를 택하는 것이 좋다.
▲2열에도 백미러를 2개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터치 스크린 기능이 적용된 뒷좌석 듀얼 모니터도 2개 있다.
▲렉시콘 프리미엄 스피커가 질 좋은 음질 감상이 가능하다.

더 뉴 K9 가격은 3.8 가솔린 플래티넘 5694만 원, 마스터즈 7137만 원이다. 3.3 터보 가솔린의 경우 플래티넘 6342만 원, 마스터즈 7608만 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