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4,523 / 총페이지 : 36,727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6826 돌잔치헤어메이크업 예약금 환불관련 돌잔치는 9월16일입니다..계약은 5월말에했구요.. 헤어메이크업업체가 오픈한지 얼마안되어 계약서도 없이..수첩에 행사날자와 이름 연락처만 적어놓고 계약금3만원을 달라기에 주고왔습니다. 7월14일..다른곳에서 패키치로 하게되어 취소를 하고 계약금을 돌려달라고 하니. 장미아 2012-07-16
56820 쇼핑몰에서의 환불 안녕하세요 제가 "톰앤래빗" 이라는 쇼핑몰에서 옷과 웨지힐을 구입하였습니다. 한 2틀? 3일만에 옷을 받고 그다음날 웨지힐을 받았습니다. 옷은 이상이 없었지만 그 다음날 받은 웨지힐이 문제였습니다. 웨지힐의 발목부분의 끈이 짧고 왼쪽오른쪽 크 이경선 2012-07-16
56819 환불 6월29쯤물건을받고요잘못된사이즈로바로반품했는데카드취소가안돼서몇번전화하고문자채팅도하고했는데늦어서미얀하다는말만하지아직도카드취소가안되고카드는오늘결재날인데이건너무하지않나요빠른도움부탁드립니다 서현심 2012-07-16
56818 인터넷 쇼핑몰 슈즈팟 환불 밑에 내용에 추가적으로 사진 하나 보탭니다 ㅜㅜ 물건은 아직 받지 못한 상태구요 꼭 결제승인 취소 되게 도와주세요 김재수 2012-07-16
56817 염전 장판 문제로 도움받고 싶어요 염전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염전 개판작업하면서 친환경장판이라고 샀는데 나중에 알고 봤더니 반품처리된 장판을 새장판이라고 속여서 주었습니다. 소금이 나온 시기라 급한마음에 일단을 깔고 전화를 드렸더니 본사에서 현장조사를 왓고 일차 인정도 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문제 이향란 2012-07-16
56816 KT 가족끼리 할인혜택 소비자 기만(신청후 한번도 할인 혜택 없어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계속 처리중이라고만 ......) kt가족끼리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기에 4, 24일 3대 신청 6. 19일 1대를 신청 총4대를 가족끼리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게 신청하고(통신사까지 변경) kt를 믿고 계좌에서 출금된 요금이 당연히 할인이 되어 출금되는줄 알고 지금까지는 확인을 하지 않고 7. 1 jmr 2012-07-16
56815 사조리조트 회원권 보증금 미반환 (주)사조마을이 회원들을 기만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조마을 콘도회원권을 440만원에 계약하여 작년 11월에 기감 만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보증금 264만원을 반환하려고 서류를 신청했습니다. 서류를 신청하는 과정도 회사에서는 여력도 없고 여기저기 문의하여 신청서를 팩 한두희 2012-07-16
56814 블리자드 디다블로3 환불요청. 블리자드 환불방침에 따라 2012.6.25일 환불신청을 하였음. 2012.7.16일 현재까지 환불에 대한 어떠한 조치가 되지 않고있음. 고객상담 전화는 연결이 안되며. 이메일.팩스를 통해서 요청을 하고 있지만 아무런 회답없음. 권정호 2012-07-16
56813 G마켓을 신고합니다 !!! 저가 지마켓에서 6월29일날 지마켓에서 아베크롬비를 34900원을주고샀는데 근데 옷이 며칠있다가왓는데 옷을 다찢어진거를 주고 그래서 다시 환불신청을해서 7월2일날 옷을 수거해갔어요그래서 7월5일6일정도에 지마켓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며칠이내로 환불처리해준다고 하더니 지 이민호 2012-07-16
56811 억울해요~~ 제가 4월 10일 삼성지펠냉장고를 샀어요. 10일설치하여 전원을 켜놓고 음식물을 11일 오후에 넣었지요. 한20일정도 사용 후 안방에 있는데 김치냄새가 고약하여 이유를 확인하니 냉장고문을 여닫은 후 였고 반찬통이 열렸는지 확인 하였으나 이상없음을 확인하고 이상히 여겼 김경자 2012-07-16
56810 엘지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양문형냉장고 이전 설치후 고장발생 폐기처리하게 생겼습니다. 7월 7일에 제가 쓰던 엘지전자의 양문형냉장고를 의정부로 이전 설치를 의뢰했습니다. 그런데 받으신 분이 일주일 만에 고장이 났다며...기사불러보니 수리비가 30-40만원 가량 나온다며 큰일났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기사분께 물어보니 냉기배관 파손으로 냉기가 새어나온 권숙진 2012-07-16
56807 스마트폰 분실로 보험 처리 과정에 대해서 스마트폰을 분실하여 보험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갤러시 S2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현재 재고가 없다고 기다리라고 하는데 대략 언제까지 처리를 해준다는 말도 없이 1년이든 2년이든 기다리라고 합니다. 다른 조치는 해드릴 수 없고 기다리라고 만 하는데 어 윤성애 2012-07-16
56806 LGu+의 u+Zone 형성을 위한 동의없는 개인자원활용. 엘지 인터넷+인터넷전화 결합서비스를 사용중입니다. 인터넷전화 때문에 엘지의 유무선공유기가 집에 설치되어있는데 이 공유기에서 개인동의없이 u+Zone wifi 망을 구축해버리네요. 2년전에도 같은문제로 엘지상담사와 통화했었는데 그때는 엘지쪽에서 전산으로 공유기의 u+Zo 한명수 2012-07-16
56805 rdrtv.co.kr 을 고발합니다. 휴대폰으로 자꾸 호기심을 자극하는 '걸그룹 야동' 등의 메시지가 와서 호기심에 무료 회원가입을 클릭했다가 매월 9,900원이 자동으로 결재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업체랑 통화를 해보니 향후 결재는 취소하겠지만 당월 결재는 취소 불가라고합니다. 무료입장이라고 꼬득여서 신현민 2012-07-16
56803 로토코 쇼핑몰 신고하고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로토코쇼핑몰에서 6월 27일에 정장벨트 두개를 주문해서 3만 2천원 정도를 입금했습니다. 근데 얼마 후 배송이 왔길래 확인해봤더니 1개만 온겁니다. 그래서 바로 전화를 했는데 안받길래 게시판에다가 글을 남겼는데 얼마 있다가 글은 지워지고 회사에서 전화 손창준 2012-07-16
56802 쇼핑몰 런던걸에 대한 불만입니다. 친구생일선물로 물건을 구매했는데 한참을 기다려도 안오길래 2주차 됐을 송혜미 2012-07-16
56801 웅정수기에서 이물질나온거때문에 올렸었는데요 아직처리안되었습니다 정수기에서 숯가루 나오고 연결잘못되서 2년넘게 생활용수 엄청나게나오고 as기사가 거짓말로 완료했다고 보고해서 피해봤다고 올렸었는데요 아직처리안되었습니다 웅진정수기에서 전화도 안왔습니다 밑에는 전에 쓴글입니다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쓰는데 숯가루가 나왔습니다 as불 김선국 2012-07-16
56800 LG에어컨 A/S..고치지도 못하고 돈만 받아가네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천장형 에어컨 입니다. 2대이구요.. 여름도 되고 해서 LG에 청소를 부탁했습니다. 청소 하고 난뒤 며칠 뒤 2대의 에어컨이 모두 고장이 났습니다. 좀 이상하고 찜찜하긴 하지만 매장이라 한시가 급해 A/S신청을 했죠.. 6월 24일 처음 김가령 2012-07-16
56798 밑에 G마켓 소비자 우롱 추가입니다. 수정이 없어서 한번더 올립니다. 쇼핑몰 상호:써클 대표자:신봉주 전화번호:070-7752-7332 고객응대가능시간:10시~16시 FAX 번호:063-276-7331 E-MAIL:oziya4@naver.com 정지혜 2012-07-16
56797 나이키a/s ㅣ 서비스 당담자 고발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2012년 05~06월에 남자친구 기념일로 나이키에서 운동화 제품을 선물했습니다. 남자친구가 운동화를 험하게 신는것도 아니고,딱 세번신었는데 나이키 로고가 반이 나갔다고 하더라구요.. 우선적으로 나이키 본사에다가 전화했습니다. 나이키 병행 수입품 김아름 2012-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