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3,649 / 총페이지 : 36,683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2752
|
|
대리운전 회사가 차량 파손에 관하여 무책임하게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6월 4일 저녁 술을 마시고 대리운전을 타고 와서 대리운전 기사이 주차를 하던중 차량 파손이 발생 하였습니다. 대리운전 기사가 차량 파손에 관하여 보험처리를 해준다고 하여 몸은 괜찮은것 같아 그렇게 하도록 했습니다.
다음날 차량 공업사에 맡겼고 얼마후 차량 수리가
|
황경하 |
2012-07-01 |
|
52744
|
|
코리아나 역삼 뷰티센터 만행
코리아나 역삼 뷰티센터에서 이벤트에 당첨됐다며 1만원 앰플값만 지불하면 피부 관리를해준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관리를 받고나서 관리 14회서비스에 120만원결제하면 앰플72만원
에 구매되어 관리할때 사용되고 나머지 48만원은마일리지적립되어 추후 화장품 구매하면된다고 했
|
이나리 |
2012-07-01 |
|
52743
|
|
구밉한지 2주만에 쇼파가 내러앉았어요...환불이 안돼서 수리해서 사용했는데 1달도 안돼서 또....어떻개 해야하나요?
올 3월에 480만원을 주고 쇼파를 구입했는데,2주만에 쇼파가 주져 앉고 말았습니다.
너무 황당한 나머지 한불을 요청했지만 거절을 당하고 무상수리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수리후 1달도 안돼서 같은 곳이 또 주져앉고 말았어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
조지호 |
2012-07-01 |
|
52742
|
|
주유소에 대한건데여
저희 아버지가 오토바이로 출퇴근을 하시는데여 바뿌셔서 자주 가는 주유소에서 연료통에
휘발류를 받아오셔서 넣고 다니세여 근데 갑자기 오토바이 시동이 멈춰서 수리센타 세군대를
가셔서 휘발류가 아닌 경유를 넣어서 이렇게 됬다고 하더라구여 영수증 확
|
홍승선 |
2012-07-01 |
|
52741
|
|
현대택배 기사 신고합니다.
저화도 안하고 문자로 근처 편의점에 물건 맡겨놓았으니 찾아가세요.
헉 혹시 잘못온 문자인지 알고 택배기사 전화하니 안받네요.
편의점 물건 찾으러 가니까 신분증 제출하라 고함. 문제는 마누라 이름으로 삼.
마누라 올때 까지 물건도 못찾고 기다렸다가 마누라가 편의점가
|
김주용 |
2012-07-01 |
|
52740
|
|
안성탕면 스프에서 벌레가나왔어요
저녁에 반찬도없고해서 밥에다가 계란이랑참치 그리고 라면스프를 조금뿌리고 비벼서먹었거든요
다먹고나서 스프가 많이남앗길래 그릇에 부었어요
근데 시커먼? 벌레모양같은게 있는거에요 크기는작은데
사진보시면 몸통같은거랑 또 시커먼조각같은게있는데 제생각엔 이게벌레다리인거같아
|
김원선 |
2012-07-01 |
|
52739
|
|
음식값 과다요구를 했습니다.
저녁 7시쯤 저희 일행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있는 음식점에 갔습니다.
저희 일행은 남자 2명, 여자 1명 입니다. 남자 2명은 주량이 소주 2병이고, 저는 한두잔정도 먹는 편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저희는 분명 소주 4병을 마셨는데 계산할때 보니 8병이라고 하더
|
김성희 |
2012-07-01 |
|
52738
|
|
엘지 유플러스 한양대 직영점 cctv 설치요망
핸드폰 매장에 이런일 이외에도 다른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르는데 매장에 cctv설치해야하는것 아닙니까?
핸드폰 계약서 애기 잘 꺼내셨더군요.
핸드폰 계약서가 예전처럼 뒤에가 먹지로 되어있어서 고객용 , 매장 보관용 이렇게 나누어져있었는데 요즘
|
이진경 성수2가1동 |
2012-07-01 |
|
52737
|
|
쇼핑몰사기.환불을 안해줌.
"에스지샵" 구두쇼핑몰에서 물건을 3월20일에 주문하고 상품이왔는데 쇼핑몰의 잘못으로 상품이 잘못와서 환불요청을 했음.처음엔 게시물에 글을 올릴땐 죄송하다, 얼른 처리하겠다. 라며 댓글을 달아주었는데 어느샌가부터 제가 올린글을 지우기시작함.게시물에 내가쓴글을 지운다는건
|
성지영 |
2012-07-01 |
|
52736
|
|
엘지 유플러스 한양애 직영점
이게 어떻게 저 혼자만의 강제성입니까? 지금 스마트폰을 쓰지않는일반폰을 쓰는 시민들에게 물어보시죠. 스마트폰의 요금제에대해서 얼마나 알고있는지 엘지 유플러스를 오랫동안 고객으로 있었지만 이렇게 재수없게 핸드폰을 사기는 정말 처음이군요. 설명을
|
이진경 성수2가1동 |
2012-07-01 |
|
52732
|
|
환불 안해준다고 글쓰면 글만 지우고 환불 안해줘요
코스트코 플라자 라는 쇼핑몰에서 과자를 쭉 사왔어요
사이트 http://www.costplaza.co.kr/ 이거구요
너무 배송이 안되서 전화하니 전화를 받지도 않더라구요
저희 어머니랑은 통화했는데 환불을 해준다고 했데요
자기들이랑 일하는 기사가 다쳐서
|
아 |
2012-06-30 |
|
52725
|
|
tdisk에서 회원가입하니 자동결제
회원가입만 했는데 10890원이 자동결제 되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서성훈 |
2012-06-30 |
|
52723
|
|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 하십니까
저는 lig 보험에 가입 하고 있습니다.
2010년 제가 코수술을 하느라 을지병원에 입원을 했던적있습니다
보험 회사 담당 자에게 전화해서 몇인실까지 가능하냐 물었는데 1인 최대 한도 10만원까지 가능 하다고해서 그당시 2인실 입원료가 94000
|
김상기 |
2012-06-30 |
|
52721
|
|
환불처리해주지 않네요
6월 초 부산시 기장에 있는 전자랜드 기장점에서 LG16kg드럼세탁기, 전기압력솥, 선풍기를 카드할부로 입하였는 바, 세탁기를 배달왔는데 뒤베란다 문이 조금좁아 세탁기를 넣을 수 없어 배송기사가 바로 싣고 갔지요. 그런데 기장점에서 반품처리를 해 주지 않네요. 17일
|
조승혁 |
2012-06-30 |
|
52720
|
|
택시 기사를 고발합니다.
제가 아침에 출근을 할려고 급해서 , 콜 택시를 불럿는데요 . 한마음 콜 이라고 ....
택시를 불러서 기다리고 잇는데 300m남았다고 문자가 왔는데 5분이 지나도 안오길래 문자온 택시 기사의 번
호로 전화를 했습니다. 그때 다왔어요~라고하고 끊고 1초뒤
|
채민지 |
2012-06-30 |
|
52719
|
|
강아지 간식(개껌으로 둘러싼 육포형)업체 m.m Dogs신고
6월 25일에 가까운 동네 대형 마트에서 물건을 살 일이 있어서 물건들을 고르고
집에 강아지에게 주기 위해 입냄새 제거용 과자와 육포형 개껌을 샀습니다.
그런데 육포형 개껌을 주고서 얼마 후 저희 집 개가 눈에 초점을 잃고 부들부들 떠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몰랐습
|
유재봉 |
2012-06-30 |
|
52718
|
|
삼성AS받다가 제 소중한 사진이 다 사라졌어요..
제가 겔럭시S LTE를 쓰는데요.
휴대폰 사용하는데 자꾸 이전 버튼이 안 되는거에요.이게 한두번이면 괜찮은데 하루에 열 번이상이 이러니까 너무 불편한거에요.산지도 얼마 안됐고 그래서 벼르다가 4월 27일 신랑 쉬는날에 남양주 금곡에 삼성 AS센터로 갔어요.
맡기고서
|
김경미 |
2012-06-30 |
|
52717
|
|
학원비,교재환불 문제
학원 수강료는 6개월에 239만원 저는 그중 119만원을 먼저 지불하였습니다.
한달 수강하고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제가 받은 금액은 119만원 중 204,333원에 불과합니다.
이학원에서는 교재비 60만원을 뺀거랍니다. 이 교재는 학원에서 만든 ppt를 제본떠서 준
|
신은경 |
2012-06-30 |
|
52711
|
|
LG유플러스 통신사 어이가없네요...
LG유플러스에서 인터넷+IP티비+인터넷전화기 이렇게 세개를 결합으로 2년가까이 사용중에있는데
처음 개통받은후에 몇달후부터 티비가 1~3초정도 끊기면서 모자이크현상이 나타나는 증상이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엔 대수롭지않게 생각했고 고장접수하기도 시간이 넉넉치않아
|
김도균 |
2012-06-30 |
|
52709
|
|
sk스마트 폰 세이프 보험사의 횡포
6.18. 자전거 도로로 출근하던 중, 핸드폰을 분실하여 sk텔레콤 보험사 분실신고 후, 보상 처리 신청을 위해 구비 서류를 팩스로 보냈는데, 서류 접수 후에 아무런 연락이 없어 다시 보험사에(1599-4962) 연락을 했더니 상담원이 5월23일 114고객센터에 보상수
|
이창기 |
201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