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및 자산 규모에서 업계 2위로 보험회사 전문신용평가 기관인 A.M.Best사로부터 7년 연속 'A-(Excellent)'의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있어 재무 건전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해상은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에 56개의 사업부, 37개의 고객지원 창구, 125개의 보상서비스망을 운영하고 있다.
전세계적 금융위기 상황에서도 2009년 회계년도 매출은 6조5천억원으로 전년대비 16.7% 신장했고, 95년 1월 자산 1조원을 넘어선 이래, 2009년 9월 말 10조원을 돌파했다.
2010 회계년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고객 중심의 문화 정착', '지속 성장의 기반 구축', '현장 중심의 업무 혁신', '스피드 및 실행력 제고'를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어떠한 경쟁구도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경쟁력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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