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아웃도어]K2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아웃도어]K2
  • 유재준 기자 leon@csnews.co.kr
  • 승인 2010.08.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산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 K2가 아웃도어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참좋은 브랜드에 선정됐다.

올해 창립 38주년을 맞는 K2는 산화, 등산의류와 등산용품을 생산하는 대표적인 국산 아웃도어 전문기업이다. K2는 새로운 기술개발과 다양한 분야 개척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열정을 다해왔으며 K2가 상징하는 의미처럼 끊임없는 도전과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업계 선두기업으로써 새로운 역사와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K2는 거벽등반, 암벽 클라이밍 등을 즐기는 전문 산악인을 위한 ‘EXTREME’, 중장기의 전문적 산행과 단기적인 가벼운 산행에 적합한 ‘TREKKING’, 등산과 스포츠, 레저 등 활동성을 강하게 요구하는 고객을 위한 ‘ACTIVE’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 아웃도어와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멀티웨어로 ‘COMFORT’,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아웃도어웨어 ‘JUNIOR’ 라인 등 모두 5가지 테마로 나눠 각 라인별로 특화된 독립적이고 세분화된 디자인을 내놓고 있다.

현재 K2는 전국에 대리점(76개)을 비롯해 백화점(66개), 메가샵(52개) 등 모두 195개의 매장을 보유, 올해 총 213개까지 매장 수를 확대해 점당 매출을 높여 약 2800억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