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치킨] 교촌치킨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치킨] 교촌치킨
  • 안광석 기자 novus@csnews.co.kr
  • 승인 2010.08.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회장 권원강)이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 1위로 등극했다.

교촌치킨은 지난 1991년 설립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특유의 마늘간장 소스와 국내 최초의 부분육 개념 도입 등으로 설립 당시부터 화제가 됐다.

창업 초창기부터 카놀라유를 사용하고,소스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국내산 천연재료만 쓰는 ‘웰빙치킨’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교촌치킨은 엄선된 재료와 특유의 조리기법, 전문화된 본사 시스템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브랜드의 세계화를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본사와 가맹점 간 유대 강화를 위해 투명경영을 하는 ‘교촌 경영가족주의’를 모토로 삼고 가맹점의 영업권 보호와 이익 증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는 치킨에 벌꿀을 입힌 웰빙메뉴 ‘허니시리즈'와 살로만 만든 ‘살살치킨’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