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생리대]유한킴벌리 화이트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생리대]유한킴벌리 화이트
  • 유재준 기자 leon@csnews.co.kr
  • 승인 2010.08.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생리대가 소비자가 뽑은 참좋은 브랜드에 선정됐다.

지난 1971년 우리나라에 처음 생리대를 소개한 유한킴벌리는 여성들의 자유로운 생활에 매우 큰 기여를 해온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 좋은 기업이미지와 차별화된 품질을 앞세운 유한킴벌리 생리대는 A.C닐슨 조사(2009년 평균) 결과 생리대 시장에서 55%의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1995년 ‘화이트’가 출시되면서 생리대 시장을 선도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화이트’는 깨끗함을 원하는 여성들로부터 한결 같은 사랑을 받으며, 생리대 부문 시장점유율 1위와 각종 소비자 만족도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다.

2009년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 시크릿홀’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와 기능을 실현한 제품으로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린시트의 중앙에 위치한 2mm 깊이의 빈 공간(시크릿홀)이 커버와 흡수층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 주어 마치 블랙홀처럼 순식간에 생리혈을 흡수하고 빠르게 흡수층으로 전달하여 양이 많은 날에도 샐 걱정 없이 깨끗하게 그날을 보낼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