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김혜수 유해진 결별, 결별이유는 비밀 왜?
상태바
김혜수 유해진 결별, 결별이유는 비밀 왜?
  • 온라인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4.04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계 '미녀와 야수' 커플로 주목을 받았던 김혜수와 유해진의 결별 소식이 사실로 확인되면서 결별배경 등을 놓고 연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혜수, 유해진 소속사 측은 결별사실을 인정하면서도 구체적인 배경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다. 이와 관련 '성격차이' '바쁜 스케쥴로 인한 관계소홀' 등 여러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사실 김혜수-유해진 커플의 결별설은 두 사람의 만남이 뜸해지면서 올해 초부터 연예계를 중심으로 불거져 나왔다. 그러다 4일 한 매체를 통해 결별설이 보도됐고 이내 두사람의 소속사에서 이를 인정하면서 기정사실화됐다.

김혜수 유해진 커플은 영화 '타짜' 출연을 계기로 연인관계로 발전, 2009년부터 만남을 이어오다가 3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의 만남이 줄어든데다 최근에는 유해진이 홀로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결별소식에 안타까움을 나타내면서 결별이유가 성격차이 외에 다른 이유가 있는 건 아닌지 의문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유해진은 영화 '적과의 동침'이 개봉한데 이어 차기작으로 '미스 고 프로젝트' 촬영을 곧 들어갈 예정이다. 김혜수 역시 영화 '도둑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유해진(왼쪽)과 김혜수>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