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초보엄마들 모여라" 이유식 코칭 진행
상태바
매일유업 "초보엄마들 모여라" 이유식 코칭 진행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07.1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이 아기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기 위한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달 3~4회씩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문화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이유식 코칭은 매일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인원은 해당 강좌를 무료 수강할 수 있다.


이유식 코칭은 이유식에 관한 이론부터 감자, 비트 등 월령에 맞는 야채를 통한 이유식 조리법까지 알려준다. 또한 잘못된 이유식을 통해 발생하는 건강문제를 가정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제시한다.
 
2006년부터 시작된 매일유업 앱솔루트 이유식 코칭은 이유식의 기본원칙과 중요성 및 월령에 필요한 단계별 교육으로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며, 아기의 편식을 예방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정착시키고자 마련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은 영유아 전문영양사가 직접 진행하는 이유식 교육으로 단계별 이유식 만들기, 좋은 이유식 선택하기 등을 꼼꼼하게 배울 수 있다”며 “올 하반기부터는 매달 10회 정도로 강좌를 늘려 초보엄마들이 어려워 하는 이유식 시기나 조리법 중심으로 교육 내용을 구성해 우리 아기에게 잘 맞는 이유식을 선택하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의 참석 후 매일아이 홈페이지 내 이유식 코칭 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