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리아, 나뚜루팝, TGI프라이데이스, 할인 경품 이벤트 풍성
상태바
롯데리아, 나뚜루팝, TGI프라이데이스, 할인 경품 이벤트 풍성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07.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외식기업 롯데리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롯데리아, 나뚜루팝, TGI프라이데이스 등 외식브랜드를 통해 실속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리아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여름철 피서지 및 캠핑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크닉 매트가 포함된 피크닉 팩을 구성하고, 추첨을 통해 사은품으로 캠핑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리아의 피크닉 팩은 피크닉 팩 2종 구매 시 즉석 경품권 2매, 랏츠 세트와 핫크리스피 세트 구매 시 즉석경품권 각 1매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즉석 경품권을 통해 1등 5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K2 프리미엄 캠핑 패키지, 2등 20명에게 K2 프리미엄 피크닉 패키지, 3등 30명에게 아웃도어 의류 등 총 3천200만원 상당의 휴가용품을 증정하고, 기타 당첨자에게는 햄버거 및 아이스커피 메뉴 경품을 제공해 캠핑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야외활동용 피크닉 매트가 포함된 피크닉팩은 핫크리스피 피크닉팩, 랏츠 피크닉 팩 2종으로 가격은 각 1만3천500원.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나뚜루팝에서는 브랜드 모델 인피니트를 활용한 물놀이 필수품 비치볼 ‘비치팝’을 빙수 구매 시 77% 할인된 1천 원에 제공한다.


빙수 메뉴 1개당 1개의 ‘비치팝’을 구입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8월 15일부터 4만 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칵테일 메뉴로 유명한 패밀리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생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T맥타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오후 6시부터 시간제한 없이 부드럽고 풍부한 맥스 크림 맥주를 1천원에 제공한다.


친구들과 친목 자리는 물론 직장인 회식으로 인기를 끌며 이벤트 실시 후 1개월간 맥주 판매량이 450%나 증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되면서 외식업계에서 다양한 휴가철 마케팅을 진행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휴가철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템을 기획했다”며 “롯데리아의 외식브랜드에서 마련한 다양한 사은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알찬 여름 휴가를 준비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