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투썸플레이스, 고구마·단호박 활용한 디저트·음료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고구마·단호박 활용한 디저트·음료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9.0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디저트 및 음료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구황작물 '고구마'와 '호박'을 디저트와 음료에 접목한 게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고구마를 활용해 대중적인 생크림 케이크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따. 혼자서도 즐기기 좋은 피스 형태의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홈 파티용으로 제격인 ‘파티팩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투썸하트 앱 베스트셀링 제품 등 총 4종류의 조각 케이크로 구성한 홀 케이크 △마이 투썸 하트도 선보인다. 


함께 선보이는 가을 신제품 음료 △딜라이트 펌킨슈페너는 단호박 라떼에 ‘리스트레또’ 추출법으로 뽑아낸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한 뒤,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단호박 크림을 얹은 제품이다.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는 단호박 프라페에 소보로 크럼블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TWG시나몬 블랙티는 홍차 고유의 진한 맛에 꽃향기가 더해진 TWG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에 레몬청을 더하고, 시나몬 스틱을 함께 우려낸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가을이 제철인 구황작물에 투썸의 감성을 더해 풍성한 맛과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신제품으로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