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491 / 총페이지 : 36,675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2754 신발이 보름신었는데 망가졌습니다. 5월13일 로즈힐이라는 수제화 인터넷 사이트에서 신발을 주문했습니다. 제작년부터 갖고 싶었던 신발인지라 126000원 이라는 다소 비싼돈을 주고 사서 신었습니다. 일주일 정도 후에 신발이 도착하고 이틀정도 신었을 까요. 신발의 발바닥이 닿는 부위 쪽에 접히면서 생 김진영 2012-07-01
52753 대리운전기사 사고 보상건 6월 22일 01:20 am에 울산 구영리에서 예스콜대리운전(052-900-0000)을 사용하였습니다. 대리운전 기사의 실수로 제차 뒷 범퍼가 손상되었습니다. 대리기사가 돈을 줄 테니 저 보고 수리를 받으라고 했습니다. 저는 보험으로 처리하는게 서로간에 편하지 않 이은준 2012-07-01
52752 대리운전 회사가 차량 파손에 관하여 무책임하게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6월 4일 저녁 술을 마시고 대리운전을 타고 와서 대리운전 기사이 주차를 하던중 차량 파손이 발생 하였습니다. 대리운전 기사가 차량 파손에 관하여 보험처리를 해준다고 하여 몸은 괜찮은것 같아 그렇게 하도록 했습니다. 다음날 차량 공업사에 맡겼고 얼마후 차량 수리가 황경하 2012-07-01
52744 코리아나 역삼 뷰티센터 만행 코리아나 역삼 뷰티센터에서 이벤트에 당첨됐다며 1만원 앰플값만 지불하면 피부 관리를해준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관리를 받고나서 관리 14회서비스에 120만원결제하면 앰플72만원 에 구매되어 관리할때 사용되고 나머지 48만원은마일리지적립되어 추후 화장품 구매하면된다고 했 이나리 2012-07-01
52743 구밉한지 2주만에 쇼파가 내러앉았어요...환불이 안돼서 수리해서 사용했는데 1달도 안돼서 또....어떻개 해야하나요? 올 3월에 480만원을 주고 쇼파를 구입했는데,2주만에 쇼파가 주져 앉고 말았습니다. 너무 황당한 나머지 한불을 요청했지만 거절을 당하고 무상수리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수리후 1달도 안돼서 같은 곳이 또 주져앉고 말았어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지호 2012-07-01
52742 주유소에 대한건데여 저희 아버지가 오토바이로 출퇴근을 하시는데여 바뿌셔서 자주 가는 주유소에서 연료통에 휘발류를 받아오셔서 넣고 다니세여 근데 갑자기 오토바이 시동이 멈춰서 수리센타 세군대를 가셔서 휘발류가 아닌 경유를 넣어서 이렇게 됬다고 하더라구여 영수증 확 홍승선 2012-07-01
52741 현대택배 기사 신고합니다. 저화도 안하고 문자로 근처 편의점에 물건 맡겨놓았으니 찾아가세요. 헉 혹시 잘못온 문자인지 알고 택배기사 전화하니 안받네요. 편의점 물건 찾으러 가니까 신분증 제출하라 고함. 문제는 마누라 이름으로 삼. 마누라 올때 까지 물건도 못찾고 기다렸다가 마누라가 편의점가 김주용 2012-07-01
52740 안성탕면 스프에서 벌레가나왔어요 저녁에 반찬도없고해서 밥에다가 계란이랑참치 그리고 라면스프를 조금뿌리고 비벼서먹었거든요 다먹고나서 스프가 많이남앗길래 그릇에 부었어요 근데 시커먼? 벌레모양같은게 있는거에요 크기는작은데 사진보시면 몸통같은거랑 또 시커먼조각같은게있는데 제생각엔 이게벌레다리인거같아 김원선 2012-07-01
52739 음식값 과다요구를 했습니다. 저녁 7시쯤 저희 일행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있는 음식점에 갔습니다. 저희 일행은 남자 2명, 여자 1명 입니다. 남자 2명은 주량이 소주 2병이고, 저는 한두잔정도 먹는 편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저희는 분명 소주 4병을 마셨는데 계산할때 보니 8병이라고 하더 김성희 2012-07-01
52738 엘지 유플러스 한양대 직영점 cctv 설치요망 핸드폰 매장에 이런일 이외에도 다른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르는데 매장에 cctv설치해야하는것 아닙니까? 핸드폰 계약서 애기 잘 꺼내셨더군요. 핸드폰 계약서가 예전처럼 뒤에가 먹지로 되어있어서 고객용 , 매장 보관용 이렇게 나누어져있었는데 요즘 이진경 성수2가1동 2012-07-01
52737 쇼핑몰사기.환불을 안해줌. "에스지샵" 구두쇼핑몰에서 물건을 3월20일에 주문하고 상품이왔는데 쇼핑몰의 잘못으로 상품이 잘못와서 환불요청을 했음.처음엔 게시물에 글을 올릴땐 죄송하다, 얼른 처리하겠다. 라며 댓글을 달아주었는데 어느샌가부터 제가 올린글을 지우기시작함.게시물에 내가쓴글을 지운다는건 성지영 2012-07-01
52736 엘지 유플러스 한양애 직영점 이게 어떻게 저 혼자만의 강제성입니까? 지금 스마트폰을 쓰지않는일반폰을 쓰는 시민들에게 물어보시죠. 스마트폰의 요금제에대해서 얼마나 알고있는지 엘지 유플러스를 오랫동안 고객으로 있었지만 이렇게 재수없게 핸드폰을 사기는 정말 처음이군요. 설명을 이진경 성수2가1동 2012-07-01
52732 환불 안해준다고 글쓰면 글만 지우고 환불 안해줘요 코스트코 플라자 라는 쇼핑몰에서 과자를 쭉 사왔어요 사이트 http://www.costplaza.co.kr/ 이거구요 너무 배송이 안되서 전화하니 전화를 받지도 않더라구요 저희 어머니랑은 통화했는데 환불을 해준다고 했데요 자기들이랑 일하는 기사가 다쳐서 2012-06-30
52725 tdisk에서 회원가입하니 자동결제 회원가입만 했는데 10890원이 자동결제 되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서성훈 2012-06-30
52723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 하십니까 저는 lig 보험에 가입 하고 있습니다. 2010년 제가 코수술을 하느라 을지병원에 입원을 했던적있습니다 보험 회사 담당 자에게 전화해서 몇인실까지 가능하냐 물었는데 1인 최대 한도 10만원까지 가능 하다고해서 그당시 2인실 입원료가 94000 김상기 2012-06-30
52721 환불처리해주지 않네요 6월 초 부산시 기장에 있는 전자랜드 기장점에서 LG16kg드럼세탁기, 전기압력솥, 선풍기를 카드할부로 입하였는 바, 세탁기를 배달왔는데 뒤베란다 문이 조금좁아 세탁기를 넣을 수 없어 배송기사가 바로 싣고 갔지요. 그런데 기장점에서 반품처리를 해 주지 않네요. 17일 조승혁 2012-06-30
52720 택시 기사를 고발합니다. 제가 아침에 출근을 할려고 급해서 , 콜 택시를 불럿는데요 . 한마음 콜 이라고 .... 택시를 불러서 기다리고 잇는데 300m남았다고 문자가 왔는데 5분이 지나도 안오길래 문자온 택시 기사의 번 호로 전화를 했습니다. 그때 다왔어요~라고하고 끊고 1초뒤 채민지 2012-06-30
52719 강아지 간식(개껌으로 둘러싼 육포형)업체 m.m Dogs신고 6월 25일에 가까운 동네 대형 마트에서 물건을 살 일이 있어서 물건들을 고르고 집에 강아지에게 주기 위해 입냄새 제거용 과자와 육포형 개껌을 샀습니다. 그런데 육포형 개껌을 주고서 얼마 후 저희 집 개가 눈에 초점을 잃고 부들부들 떠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몰랐습 유재봉 2012-06-30
52718 삼성AS받다가 제 소중한 사진이 다 사라졌어요.. 제가 겔럭시S LTE를 쓰는데요. 휴대폰 사용하는데 자꾸 이전 버튼이 안 되는거에요.이게 한두번이면 괜찮은데 하루에 열 번이상이 이러니까 너무 불편한거에요.산지도 얼마 안됐고 그래서 벼르다가 4월 27일 신랑 쉬는날에 남양주 금곡에 삼성 AS센터로 갔어요. 맡기고서 김경미 2012-06-30
52717 학원비,교재환불 문제 학원 수강료는 6개월에 239만원 저는 그중 119만원을 먼저 지불하였습니다. 한달 수강하고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제가 받은 금액은 119만원 중 204,333원에 불과합니다. 이학원에서는 교재비 60만원을 뺀거랍니다. 이 교재는 학원에서 만든 ppt를 제본떠서 준 신은경 2012-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