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3,656 / 총페이지 : 36,683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2998
|
|
T store 광고 클릭유도 사기성 판매.
휴대폰 기기에서
T store 광고클릭하면 아무런 인증절차 없이 유료결제 됩니다.
화장실에 간사이에 3살짜리 아들이 핸드폰에 스파이더맨 아이콘 크릭 한번으로 4000원이 결제 되었습니다.
이게 말이됩니다.
어플상품이 40,000원 400,000원으로
|
오승주 |
2012-07-02 |
|
52996
|
|
해지건
한국통신(1577-1147)을 빙자하여 6월20일 광고를 하라고해서 광고을 냈으나 현재 7월2일 광고를 취소해달라고하니 한달치는 부과가 된다고합니다. 지금취소하면 당연히 전액을 취소해주어야 되는게 아닌지요.
|
김홍겸 |
2012-07-02 |
|
52995
|
|
T store 광고클릭하면 아무런 인증절차 없이 유료결제 됩니다.
휴대폰 기기에서
T store 광고클릭하면 아무런 인증절차 없이 유료결제 됩니다.
화장실에 간사이에 3살짜리 아들이 핸드폰에 스파이더맨 아이콘 크릭 한번으로 4000원이 결제 되었습니다.
이게 말이됩니다.
어플상품이 40,000원 400,000원으로 되어 있
|
오승주 |
2012-07-02 |
|
52994
|
|
sk대리점 고발
2011년 4월달쯤에 휴대폰 명의 변경을 하였습니다.
내용은 제가 앞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제 명의로 겔러시s 스마트폰을 구입을 하였습니다 .
명의는 제명의이고 요금은 회사통장에서 빠져나갔는데 회사사정상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김해 인제대학교 근처에
|
정성덕 |
2012-07-02 |
|
52992
|
|
운동화세탁점에 신발을 맡겼는데...
운동화세탁점에 신발을 맡겼는데 신발 물이 다빠지고 얼룩덜룩 해져있어서
이게 뭐냐고 이거 변상해주셔야한다고 그러니까
소비자고발센터에 문의하고 답받아서 오라네요..?
이거 변상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몇번 신지도 않은신발 믿고 맡겼더니 완전 거지신발 만들
|
조원균 |
2012-07-02 |
|
52991
|
|
택배 분실건입니다.
12년 3월 24일 인터넷 쇼핑몰(러블리골드)에서 커플링을 샀습니다. 이 물품이 3월31일 배송이 되었습니다. 당시 하나는 반지를 배송하는 로젠택배회사측이였고, 하나는 책을 배달하는 카카오티측이었습니다. 제가 군부대 근무중이기 때문에 양쪽회사측에서는 모두 위병소에 물건
|
정순영 |
2012-07-02 |
|
52990
|
|
sk 포인트캠을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과 불만사항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작년 12월 sk 포인트캠에서 영업사원이 직접 영업장으로 찾아와 계약을 제안했습니다. 그렇지만 이미 ‘캡스‘업체에 가입이 되어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조건이므로 가입을 하라며 가입조건을 제시하더군요. 그 조건으로 일단 기존에 가입된 캡스를 해지해주고 위약금
|
장보은 |
2012-07-02 |
|
52989
|
|
가입시 약정 선물 상이
SK텔레콤 이용자입니다.2012년 4월 30일경 SK기업특판팀이라고 문자가 들어 왔습니다.내용인 즉은 휴대폰 기기를 LTE폰으로 변경해 준다고...그래서 휴대폰을 LTE폰(삼성 노트)으로 변경가입하였습니다.여기까지는 문제사항이 없습니다.근데 LTE를 가입하기위해선 기존
|
김재화 |
2012-07-02 |
|
52988
|
|
현대택배 물건분실
인천 동춘동 이마트 지하 1층에 있는 카리모아에서
등산용 바지2 상의1 을 구입하여 지방에 계신 어머니께 택배로 보냈습니다.
카리모아에서 택배 가능하다 하여 바로 보내달라고 했고
화물추적을 해봤을때 본인이 받았다고 나와있었습니다.
6월21일택배를 보내서 22일
|
이나영 |
2012-07-02 |
|
52987
|
|
인터넷쇼핑몰 환불
몇일전에 인터넷쇼핑몰에서 가방을구입한 후 이틀전 토요일에 가방을받았습니다.
가방을 받아보니 인터넷상으로 본 것과 직접받아보고는 영 마음에들지않아 반품을 하려하는데
가방상품택이 올때부터 따로가방에 부착이되어있지않고 떨어져있는상태로 도착을했는데요
이런경우에는 어떻게해
|
박은주 |
2012-07-02 |
|
52986
|
|
비행기에서 내리다 다치면 치료비 받을수없나요
토요일 오전 비행기를 이용하고 도착하여 내리던중 넘어졌습니다
비행기와 공항출구 연결통로에 15cm 턱이 있었는데 아기를 앉고있는 상황이라
보이지않아 넘어졌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릴때 턱이있다는 안내멘트도 없었고 그런경우
승무원들이 비행기 밖으로 나와 인사를 하던
|
김고은 |
2012-07-02 |
|
52985
|
|
자동차 수리관련입니다
안녕하세요~골프장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김지훈입니다.
경기도 오산시 금성자동차 공업사를 고발합니다.
저희 회사에서 운영중인 봉고프론티어에 엔진오일과 부동액이 섞이는 현상이 발생되어
금성자동차공업사에 수리를 의뢰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공업사에서 자체 진단을 하고
|
김지훈 |
2012-07-02 |
|
52984
|
|
회사전화번호는 없는 번호, 고객상담전화는 불통
며칠전에 다이어트 제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요
제가 체크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생각해보니 현금영수증을 해야될거같아서
현금영수증을 하겟으니 주문을 취소해주시고 계좌입금으로 재구매를 하겟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며칠째 답글도 없길래 전화를 해봤더니 제목 보시다
|
조혜경 |
2012-07-02 |
|
52983
|
|
노트북 as 관련 고발합니다.
hp노트북을 구매하여 쓰고있는 고객입니다.
노트북이 고장이 나서 리커버리라는 기능을 쓸려고 했는데
그 기능이 사라져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제가 2011년 8월에 노트북 as를 받았는데
그 as(하드교체)를 하면 없어지는 기능이었다고 합니다.
|
함주희 |
2012-07-02 |
|
52982
|
|
한국케이블티비울산방송(중구 다운동)
안녕하세요
저는 울산 남구에 사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저의 부모님(65세이상)은 울산 중구 다운동에 살고 계십니다.
이 글을 쓰게 된 동기는 너무나 어처구니가 없는 일을 당해서 입니다.
1년 전에 제가 다운동 부모님 집에 있을 당시 계약 중인 유선방송사에서
|
서정호 |
2012-07-02 |
|
52977
|
|
디아블로3 환불
디아블로3를 6월 22일날 결제를 하였습니다.
그러고 환불을 받을려고 보니 환불 조건이 6월 21일 오전 5시 이내의 구매자, 레벨 40이 넘지 않는 구매자만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대기시간 45분으로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어렵다고 합니다.
|
이혜옥 |
2012-07-02 |
|
52976
|
|
디아블로3 환불
디아블로3를 6월 22일날 결제를 하였습니다.
그러고 환불을 받을려고 보니 환불 조건이 6월 21일 오전 5시 이내의 구매자, 레벨 40이 넘지 않는 구매자만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대기시간 45분으로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어렵다고 합니다.
|
이혜옥 |
2012-07-02 |
|
52973
|
|
계약서 누락으로 인한 문제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skt 아이폰을 사용중입니다.
2011년 5월에 핸드폰을 처음 가입했습니다.
그당시 제가 직접 핸드폰 보험에 가입한다고 했고
판매자 분께서 설명해 주시고 서류 작성도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보험 조회 결과 보험이 가입 되지 않아있다고 합
|
정한나 |
2012-07-02 |
|
52972
|
|
ktn114 평택 이**을고발합니다!!
얼마전 핸드폰 어머니 핸드폰 요금을 보고 깜짝놀랐습니다!!소액결제가 49500씩 두번이나 나갔더라구요!!어머니는 해장국집을 운영하고 계시는데 광고비라고하더라구요!!청구내역 조회해보고 청구한곳에 전화 했더니 녹취 내용 들려주고 본인 동의 하에 했다고 하는데 제가 들어보니
|
윤홍조 |
2012-07-02 |
|
52970
|
|
비양심적인옷가게고발합니다
울산신정3동에신정시장안에있는보세옷가게알렉사
에서6월29일티하나를구입했습니다세일하는옷이라서반품은안된고하길래알고는갔지만교환까지안될줄몰랐네요옷이맘에안들러서교환하려니깐똑같은옥으로색만다른것으로교환이라니그옷이맘에안들어거다른것으로교환하려는데안된다고하는데그런법이어디있는지자기네가게에
|
이원경 |
2012-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