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고가의가방을 인터넷대행업체에서구매를했습니다 시간이지나고 국내에들어왔다는소식을듣고
발송했다길래 조금만있으면 받겠다했는데.. 물건이오지않는겁니다.. 해당택배사 현대택배사 운송조회를
해보니 이미물건을받았다고 표기가되어있더라부요.. 그것도이틀전에 저는현대택배 콜센터로 연락하고
확인을해보니 배송당일 집에아무도없어 1층창고에 넣어넣고 연락을 했다고 기사분이말씀하셨더라구요..
어이가없어서..전화도안왔고..문자한통도없었을뿐더러..그창고..청소하시는아주머니가 사용하는곳이라
쓰레기,쓰레기용품이가득하고..습기가많아서 1시간만물품놔둬도 축축해지는곳인데...
명품가방이..이틀간거기서썩어있었고..클레임제기를하니 일단물건받은상품에대해선
책임질수가없다고 하네요..억울합니다 이가방현대택배에주고 다시보상받아서구매하고
싶어요..국내에없는 물품이라구하기 힘든데..너무화가나네요
현대택배였고 전산상 기사분성함은 허**이라고합니다
운송장번호는220210622170입니다
30일에 이글을썼던 사람입니다..
택배사 콜센터에서 30일 지나가기전까지 담당부서에서 연락을 주기로해서
기다렸지만...지금7월2일까지...연락한통 없습니다..
처벌부탁드립니다..사후관리를 이렇게 못할줄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