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산과자를 먹고있는데 벌레가나왓습니다. 개미처럼보이기도하는데 날개가있어요; 이과자가 겉에 꿀을발라놧는지 좀 달고 그런데 거기에 개미다리가붙어있더라구요 개미는 기름뭍어서 굳어서 반들반들해져있고요; 이건좀아닌것같습니다 개미가 크기가작은것도아니구요 벌레가 과자에 붙어있었는데 제가 먹을라고 하다가 떨어졋습니다. 벌레가들어간것이라면 과자에 붙어잇을리가없지요. 보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