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홈플러스'짱이야'과자에서 벌레가나왓어요
 문혜진
 2012-07-02  |    조회: 552
df.jpg
image.jpg
홈플러스에서산과자를 먹고있는데 벌레가나왓습니다.
개미처럼보이기도하는데 날개가있어요;
이과자가 겉에 꿀을발라놧는지 좀 달고 그런데
거기에 개미다리가붙어있더라구요
개미는 기름뭍어서 굳어서 반들반들해져있고요;
이건좀아닌것같습니다 개미가 크기가작은것도아니구요
벌레가 과자에 붙어있었는데 제가 먹을라고 하다가 떨어졋습니다.
벌레가들어간것이라면 과자에 붙어잇을리가없지요.
보상해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