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thanks | 베가레이서2 a/s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이민지
 2012-07-03  |    조회: 761
소비자 고발센터에서 연락을 취해주셔서



이쪽 삼성지점 실장님께서 환불처리로 진행하고 계시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직 환불을 받은것은 아니지만 서류랑 해서 가져다 드리기로 했습니다.

더이상 공문은 안보내셔도 될듯합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원만하게 잘 해결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소비자를 보호 할 수 있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