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와서 텔레비젼을 설치했는데 전원이 자동으로 나가 삼성A/S를 요청했더니 전에살던곳은 210볼트에 가까웠지만 지금 사용하는곳은 230볼트에 가까워서 고쳐서 사용해야한답니다. 비용은 110,000D이고요
산지2년이 넘어서 무상수리는 안된다고 합니다.
누가 이사하면서 220전압이면 다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전압이 세서 안될거라 생각합니까
그리고 만들때 다 가능하도록 해야지요 110전압도 아니고 220인데요 물건살때 설명해준것도 아니고요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이건 대기업의 횡포입니다. 누가 디지털 텔레비젼을 보겠습니까 그것도 삼성이
꼭점 해결부탁드립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