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선포인트로 led간판을 구매하게 되었는데......2년정도 지나서 시청에서 불법간판이라고 철거명령이 내려졌어요 알고보니 led설치간판 기준이 지상에서 높이가 정해져있고 신호등과 거리가 정해져 있더라고.... led간판 설치업체는 알고 있을을것건데 그냥 설치를 하고 간것같은데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제품 설치시 제대로된 설명없이 설치가 되어 피해를 보시게되어 난감하시겠습니다. 관련업체로 내용증명 발송을 하셔서 시정요구 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제품 설치시 제대로된 설명없이 설치가 되어 피해를 보시게되어 난감하시겠습니다. 관련업체로 내용증명 발송을 하셔서 시정요구 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제품 설치시 제대로된 설명없이 설치가 되어 피해를 보시게되어 난감하시겠습니다. 관련업체로 내용증명 발송을 하셔서 시정요구 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