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IT 교육센터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사기단체 고발합니다
글쓴이 : 최** 조회 : 4
저는 대학생 신입생입니다
아직 미성년자이구요 12-20 일자로 성인이 됩니다
저는 이화여자 대학교를 다니는데
학기초에 수업이 끝나고 한 여성분이 들어오셔서는
뭐 처음에 28만원만 내면 4년 내내 무료로 650여가지의 자격증관련 IT기술을
원격지원으로 배울 수 있다며
광고를 했습니다
저는 자격증에 관심이 많아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분은 CD와 회원카드를 관심있는 사람 가져 가라고 하셨습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연락처를 기록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마치 CD는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것으로 설명했으며
대학IT 교육센터 라고 하니
아 이 단체는 좋은 일을 하는 단체인가보다 해서 CD를 받아 왔습니다
물론 제 연락처도 남겼구요 회원카드도 받았습니다
그당시 저에게 그것을 주면서
그 분께서는
해당 CD를 14일 내에 반품하지 않으면 반품이 불가하다는 사실을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 3월에 문자 4월 5월 6월에 이르기까지
288000원인가? 를 빨리 내라며 독촉하는 문자가 잇따랏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늦게 내는 분들은 연체료를 내야한다는 협박까지 잇따랏습니다
솔직히 상식적으로도 말이 되지 않습니다
마치 무료로 배포하는 듯한 제스쳐를 취해놓고서는
한번도 쓰지 않은 CD와 회원카드(카드도 아님...그냥 싼플라스틱?) 를 두고
돈을 내라니요
게다가 이딴 CD에 돈을 280000원이나 내는 사람이 어디있겠어요?
당연히 저는 좀더 생각해보고 결정한 이후
회원가입을 하고 사이트 내에서 다른 결제시스템을 통해
돈을 정당히 지불하고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생각한 거죠!!!
지금 네이버에 대학IT 교육센터 라고 치면
저와 같은 대학생 피해자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 문제를 조속히 해결해 주셔서
돈도 없는 대학생들 그만 괴롭히게 혼쭐 내주십시오
부모님꼐 죄송해 가슴 졸이며
하루에도 몇번씩 전화를 걸지만
학기초에는 제가 피하던 그 전화를
이제는 받지도 않고!!! 뭐라지? 지금은 통화가 불가합니다
이러면서 사기 치고 있어요
인터넷에 널린 글을 읽어보니.
돈 결국 내고 사이트 이용하는 학생들도
그 사이트 광고가 과대광고였다며 불평한다던데!!
이 단체 ... 어린 학생들을 이용해 강제로 상품을 구입하게 하는 나쁜 사람들 혼내주세요
www.kdit.org
1588-1752
서울 강동구 천호동 449-49 *****
위의 정보는 단체에 대한 정보입니다. 꼭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