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체장애3급인 김**라합니다제가 정말 너무너무 황당하고 어훌해서 글을 쓰게되는거에요 작년(2011년6월1일)짜로 경상남도 통영시 무전동 (삼성생명)지점 저희6촌 숙모님 건유로 (퍼펙트통합보험이란 상품을 가입하게되었습니다 그후? 7개월이 지난 12월 어느 한 겨울날 길을 가다가 빙판길에 넘어져 옆구리(갈비뼈)를 다첬는데 저희숙모님께서 2년이란 세월이 지나야 큰 혜택을 볼수있다면서 그냥 집에가서 누워만있서라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그 말씀을 듣고 너무 화가 났지만 다른분들도 아닌 집안 숙모님인데 화를 낼수있겠냐 생각하면서 참고왔습니다 그리고? (2012년6월25일)날 제 허리 쪽 혹이 생겨 혹 제거 수술도받았는데또 숙모님이 말씀 하시기를 저는 국가에 생활대상자고 의료보호를 받고있다 하시면서 국가에 돈을 내주면 보험 혜택이 못받는다하셨습니다 정말 보험이라는거 다치거나 수술하면 저 뿐만 아니라 보험을 드신 모든 분들 헤택받자고 드는 보험인데 전 혜택을 못받고 오히려 달달이 저에게 나오는 기초수급 금액을 갈치해가는것 밖에 더되겠습니까? 그래서 저희 숙모님께 혜택도 못받는 보험 더 이상 넣면 머하겠습니까라면서 현제1년동안 들어간 1399420원 돌려주셨어면합니다 라고 말씀드렸고 숙모님은 실효가 당하던지 말던지 못 돌려준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물론 회사 척은 받지못할 우려가있지만 전 제가 불우한 이웃이지 그 삼성생명 회사나 저희 숙모님이 불우한 이웃이 아니라고 본입니다 소비자센터 담당자님? 저는 어찌 해야 이 어훌한 점을 풀겠습니까? 담당자님? 제발 부디 부탁드립니다 불상한 저를 조금이나마 도와주시면 평생을 감사하면서 잊지않고 열심히 살겠습니다..... 여기까지 제 글을 읽어주셔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1
해당보험 상품에 가입을 하시고 정작 보험혜택을 보지 못하신 상황에서 해지를 하려하시니 그동안 납입했던 보험금의 환급이 이뤄지지 않아 정말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가입 당시 게약서를 통해 중도해지 시 받게 되시는 보험금의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며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