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블라노라는 사이트에서 신발을 구매했습니다.
홍콩에서 물건이 오는건데 ~` 불법인가본데요~~~
바로 절차가 복잡하니 안된다고 하시는데~~
근데 싼 금액도 아니고 비싼 금액(234,000원)을 주고 구입을 하여서 한 열흘만에
물건을 받았으나~~ 품질보증서도 없을뿐더라 신발도 맘에 들지않아
반품을 하려고 전화를 했더니 반품 환불 불가능 하다면서~~
반품 환불 규정에 맞지않아서 해주지 못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나요.
바쁘시겠지만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