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핸드폰사용하면서 폰케어라는 스마트폰보험 가입한사람입니다.
얼마전에 휴대폰분실로 보상신청해서 보상지급한다고 연락받았는데 기존동일폰으로 보상해주는게 맞는데
제가 쓰던폰이 단종되어 같은급의 기종 5가지중에서 고르라 하는데 5개 모두 잘알지도 못하는 이상한 폰이라
보상한도내에서 다른폰을 선택하게 해주던지 돈으로 환불요청을 했는데 그렇게 절대 안된다고 합니다.
왜 꼭 그5개기종에서 선택을해야하느냐 했더니 kt협의하에 그런폰만 가능하다고 하면서 kt랑 통화를하라고하더군요
kt상담사와 통화하면서 자기쪽은 아무런처리도 해줄수 없다...제가 어이없다고 흥분을 했더니 그럼 폰케어가입한 비용을 전부 돌려주겠다 상담원이 이렇게 얘길하더군요...
도대체 이게 말이 되는지.... 다른방법을 찾아줄 생각도 안하고 이제와서 싫으면 가입한돈을 돌려준다는게
말이 되는지 kt에서 이런서비스를 한다는게 정말 화가 치밀어오릅니다.
상담자 심충식과장이라고 하는데 이런어이없는 대응에 정말 화가 나네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