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티를 구매 했는데 어이없게도 박음질이 안되있어 입고 나갔다가 확인 해서 교환을 원했더니 확인 후에 교환이가능하다.하고 어제 이옷 입고 나갔다가 길거리에서 다시 옷을 구매 하게 되고 이 옷 때문에 오늘 시간 그리고 우체국에서 내일 올테니 전화 연락 오면 박스물품 달라 하고 도데체 돈이며 시간이며 다 빼끼고 열받아서 이렇게 어체 신고 합니다. 거기서 물질적, 시간적 보상을 해주것도 아니면서 너무나 어이없네요 댓글1
해당업체에서 구매한 상품에 하자가 발생되어 많이 속상하셨겠습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 의류를 구입한 경우라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