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휴대전화 | 삼성 서비스센터
 김산중
 2012-07-05  |    조회: 171
갤럭시 s2구입후 전원꺼짐현상과 멈춤현상이 나타나서 구입처에가니 서비스센터로 가보라해서 a/s를받으러가니 프로그램 문제라해서 최신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 했으나 그 증상이 또나타나서 서비스센터로 방문했더니 이번엔 최신프로그램에 문제가있어서 전에 프로그램으로 다운시켰는덴도 계속증상이나타나 제차 방문했더니 다시 프로그램을 깔아야된다고 만합니다 .아니면 통신사문제라해서 이통통신사에 문의를해서 확인해보니 이상없더고합니다. 그래서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대체폰을 구해서 확인해 봐야한다고 하더니 3주넘게 소식이없어 전화헀더니 아직수급이 안된다고 기달려 보라구합니다

삼성 브랜드를 믿고서 구입헀는데 서비스센터 직원들 업무처리하구 제품 믿어야하나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휴대폰의 전원꺼짐과 멈춤현상으로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휴대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