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블리자드
 김찬용
 2012-07-05  |    조회: 515
무슨계정에 문제가 생겼다는데
그쪽하고 연락할길이없어요
메일도 안받고 전화도안돼고
게임사서 집에서잘안돼서 피씨방에서하는데 무슨문제가생겨요
혹 문제가생기면 해결을해줘야지
연락자체가 안돼게해놓으면 어쩌란 말인가요
홈페이지 접속자체가 안돼요
그쪽에서 전화주게 해주세요
안돼면 고발이라도 해주세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의 중재대상이 아닙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