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땅콩 크림 빵을 좋아해서 오늘도 먹으려고 사서집에서 먹고있는데 먹고 먹고 있는데 뭔가 이상해서 빵을 열었죠 근데 이럴수가 이빵에 매인인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없는거예요 사실 저번에도 사서 먹는데 잼이7분에 2밖에 없더라고요 이건 좀 아닌것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주말오후 되세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주말오후 되세요.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주말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