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 14분에 주문 접수를 해놓고서,
11시 50분에 다시 전화했더니 연락이 없네요.
주문후 바로 주문 확인 전화도 했는데,
그 이후 전화연결이 아예 안되고 있습니다.
한시간 내내 기다리며 배 곪은 저는 어찌해야하나요.
너무나 어이가 없고, 짜증나서 고발합니다. 댓글1
주문음식 배달이 지연된 채 업체는 연락이 되지 않아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