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안에 아이스크림을 사서 딸을 먹이고 있었습니다
근데 갑자기 아이가 아이스크림 스푼이 깨졌다며
그만 깨져버린 조각을 삼키고 말았습니다.
어린애들이 쓰는 아이스크림 스푼은 베스킨처럼 잘깨지지 않는 탄력이
있는 그런 스푼을 써야 되는게 아닌가요.
제 딸이 크게 깨물지도 않았는데 스푼에 남아있는 아이스크림을 이빨로 조금 깨물었다고
이렇게 쉽게 깨져서 애들을 위험하게 만듭니까.
무슨 공작용 플라스틱도 아니고 편의점에 가도 이런 스푼을 주지 않습니다
우선 급하게 응급의료에 전화를 걸었더니 식도에 걸리지 않았다면 변으로 나올수가 있다던데
혹시 잘못되서 수술을 한다던지 치료를 받아야 한다면 보상을 받을수 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