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791 / 총페이지 : 36,690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5182 이거 이래도 되는건지요? 저는 귀 소비자 보호 센타에 작성일 : 12-05-16 11:41 접수 번호(41330) 로 접수한바 담당자 12-05-16 16:07 휴대폰 요금을 저렴한걸로 교체하면서 일정요금이상 사용하면 단말기 공짜라고 했는데 대금청구가 되고있어 기분나쁘셨으 김승연 2012-07-09
55177 갤럭시3 저저번주 목요일에 갤럭시 쓰리 구매했는데 렉도 심하고 너무 버벅거려 이틀만인가교환받았습니다 근데 교환받은 핸드폰이 인터넷 잘 안터져서 집에 공유기있어서 와이파이 연결해도 잘 터지지도 않고 특히 통화품질이 엉망입니다 전화걸면 혼자 통화 종료되고 상대방이 받으면 종료되 이정훈 2012-07-09
55176 SK고객센터 ... ...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 화곡본동에 유원대리점(sk 직영점) 이라는 곳에서 6월 19일날에 핸드폰을 바꾸었습니다. 핸드폰을 교체하는 과정에서 전화번호, 사진 외 모든데이터는 사라졌습니다. 대리점에서 " 데이터를 모두 옮겼으니, 핸드폰을 초기화 하겠습니다 ?" 라고 했고 신창용 2012-07-09
55174 삼성 티비 서비스 불만 삼성 TV 서비스 불만 작년 2011년 5월 초! TV를 구입하기 위해 삼성플라자에 방문했습니다. 기존에 보고 있던 TV가 있어 집에 있었고 예비용으로 사 놓은 삼성TV는 바로 사용을 안 하고, 몇 개월 후 부터 사용하기 시작해 정작 6개월 정도 사용했습니 양종숙 2012-07-09
55170 택배회사의횡포 안녕하세요 쌍둥이를 둔 둥이맘입니다.다름이 아니라 제가 2012년1월4일날 현대택배직원한테 욕을 먹었습니다.내용인즉은 둥이들이 태어난지 90일쯤 지났을때였어요 택배왔다고 인터폰이 울리길래 택배올라갑니다 그러고선 인터폰을 끈더라구요 제가 저희경비원 아저씨께 애들이 아직 강정화 2012-07-09
55169 dolosy 가입할때 자동 결재 환불 문의 件 http://dolosy.com/ 사이트에 가입할 때, 결재한다는 말은 없었는데 한 2시간 지나서 문자가 와서 결재 된것을 알았습니다. 다시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밑에 내용처럼 하기와 같은 글이 있었네요. 이런 경우 해지를 하면서 16500원을 돌려 받을 조재록 2012-07-09
55165 펜디가방(롯데면세점 본점구입) 이런일로 시시비비를 가려야하는거 저도 정말 괴롭네요..면세점에서 펜기가방을 구입하게 됬었습니다(모델이름-미아백)너무나 갖고싶었던 거고 맘에들어서 벼르고벼르다가 큰맘먹고 구입했는데..아뿔싸..가방을 처음맨순간 어깨뼈가 너무 아팠습니다(디자인이 어깨에 굵은쇠로 강은아 2012-07-09
55161 장인가구 식탁의자 가죽 손상 장인가구에서 2011년 1월 중순경 식탁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1년이 좀 지나면서부터 의자 가죽이 벗겨지면서 찢어 지는데 마치 비닐로 만든 제품처럼 헤어짐의 정도가 너무 심합니다. 장인가구에 서비스를 의뢰했지만 서비스 기간이 지나 제품에 대한 어떤 서비스 고석삼 2012-07-09
55156 스포츠센터 회원권 저희 동네 수영장에 지금 1년 가까이 연회원으로 다니고있습니다.. 아직 2개월이 남은 상황에서 지금 끊으면 싸게해준다고해서 1년을 더 끊었습니다.. 돈은 주인이 개인통장으로 붙이라해서 그렇게 했구요.. 근데 오늘 수영장가니 갑자기 주인이 바뀐거였습니다.. 그 사 성옥경 2012-07-09
55151 허경환 닭가슴살,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http://fox9981.blog.me/110142310298 위 글을 자세하게 읽어주십시오. 티처웰이라는 사이트에서 허경환 닭가슴살을 주문했는데,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받게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제 개인 블로그에 올려두었습니다.) 허닭측에 박소현 2012-07-09
55145 화장품 반품 제가 얼마전 cj 오쇼핑에서 화장품을 구매 했습니다. 바로 얼굴에 화장독이 올랐고,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고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진료 소견서를 떼서 팩스만 보내면 해결해 준다고 했고, 전 다시 피부과로 가서 진료소견서를 떼서 팩스를 보냈습니다. 요즘 팩스가 문 윤수경 2012-07-09
55143 인테넷쇼핑 4월29일에 옥션에서 제습기를 구매했는데 일주일에 한번정도 사용하다 6월초에 본격적으로 사용을햇는데 5일째 되는날에 전원이 나가서 전혀 작동을 하지않아서 판매자에게 열흘동안이나 연락을 했으나 통화중이거나 전화를 계속받지않아 옥션에 연락을 했어요 옥션에서도 전화연락이 안 두홍정 2012-07-09
55140 티켓몬스터 환불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더운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문의드릴점은 쿠폰몬스터에서 쿠폰을 8장 구입하였는데. 제 시간에 이용못하여 취소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런데 전에는 이용하기 쉽게 마이페이지에서 구입한 내역 옆에 환불요청이 있었는데 이것은 없어서 나중에 알아보니 고객센터 박지선 2012-07-09
55139 이런경우 화불 받을수 있을까요? 오늘 오후에 잠수네라는 교육 사이트에 가입했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영어를 집에서 가르칠수 있다는 말에 그만 가입하고 말았는데요.. 6개월에 6만원이나 결재했는데요.제가 생각했던 것과 너무나도 달라 가입탈퇴를 하고싶은데.. 아무런 연락처나 탈퇴절차는 전혀 김민아 2012-07-09
55136 대기업의 대형마트에서 파는 겉모습만 싱싱한 바람든 오이....... 저희 가족은 매번 장을 보면 E마트를 이용하고있습니다. 브랜드 성과 매번 이용한결과로 신뢰를 가지고서 쇼핑을 하고있었는데... 오늘 구입한 오이가 깍으면서도 이상하다고 느꼈지만 뭐 대수롭지 않게 깍고 먹음직 스럽게 짜른후 먹는데 먹어보니 완전 스펀지 같았습니다 강병돈 2012-07-09
55134 대기업의 대형마트에서 파는 겉모습만 싱싱한 바람든 오이....... 저희 가족은 매번 장을 보면 E마트를 이용하고있습니다. 브랜드 성과 매번 이용한결과로 신뢰를 가지고서 쇼핑을 하고있었는데... 오늘 구입한 오이가 깍으면서도 이상하다고 느꼈지만 뭐 대수롭지 않게 깍고 먹음직 스럽게 짜른후 먹는데 먹어보니 완전 스펀지 같았습니다 강병돈 2012-07-09
55131 골소실이 있으나, 임플란트 치료 강행 저희 어머니는 10년 여전 치아 파절로 #12 치아에 포스트(기둥)을 세운후 #11~12치아 사기로 덮어쒸운 치료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2011년 경 #11치아가 흔들려 상주시에 소재하는 정치과의원에서 치주염으로 #11치아 발치 후 임플란트 식립을 하였습니다. 1차 김연희 2012-07-09
55130 핸드폰 위약금 못받은지 네달이 다 되어갑니다. 핸드폰을 바꾸는데 통신사 이동 (kt에서 lg로)을 하면, 현금 20만원을 준다고 하더군요. 그 말에 많이 동요되어 통신사를 이동하고 핸드폰을 바꾸었습니다. 핸드폰을 사고 3개월 째가 되는 날 20만원을 통장으로 입금해준다길래, 그렇게 믿었습니다. 그리고 3개 이가연 2012-07-09
55128 의류환불관련 매장: 인천 올리비아로렌 신현직영점 어제 저녁7시와 9시 30분쯤에 옷을 각각 한개씩 구입했습니다. 세일중이더군요. 아침에 입어보니 옷이 많이 커서 가슴쪽이 벌어지고, 엄마의 민소매티는 불편해서 입지 못하고 저녁에 퇴근하자마자 환불을 하러 갔습니다. (물 연미희 2012-07-09
55126 영화 매표소 직원들의 안일한 태도 나는 어제 연가가시를 보러 영화관을 갔다가 이해 하지못할 일로 분게 하며 돌아왔다. 김해에 있는 cgv에서 7시 45분에 상영될 영화를 바로 예매 하러갔다가 공석이 얼마없는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런데 앞으로 한시간더있어야할 시간임에도 벌서 예매가 다 되어서 무대에 김수정 201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