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에 옥션에서 제습기를 구매했는데 일주일에 한번정도 사용하다 6월초에 본격적으로 사용을햇는데 5일째 되는날에 전원이 나가서 전혀 작동을 하지않아서 판매자에게 열흘동안이나 연락을 했으나 통화중이거나 전화를 계속받지않아 옥션에 연락을 했어요 옥션에서도 전화연락이 안된다고 긴급으로 요청을 하여 삼일이 지나서야 연락이 왔는데 a/s 를 받기로 했는데 택배비도 본인부담이라고 하고 중요한건 물건회수를 빨리해야 쓸텐데 4일이 지났는데도 제품 회수도 안해가고 어떻게 해야 될지 방법좀 알려주세요 속상해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있답니다 댓글1
해당업체의 제품을 이용중 하자가 발생하여 a/s요청을 하니 원활한 a/s가 진행되지않아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측으로 다시 한번 a/s을 요청하시고 계속해서 처리를 지연시킨다면 내용증명 서면을 발송하여 업체측으로 해결을 촉구 요청하셔야 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