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829 / 총페이지 : 36,692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4997 SKT 서비스 개선이 되지 않아 해약 문의 드립니다. 휴대폰 통화가 되지 않아 신고한것도 벌써 한달새 4번째... A/S기사가 왔다가면 잘되었다가 일주일을 넘기지 못하고 다시 똑같은 내용으로 통화 불능... 매번 고장 접수할때마다 "다시는 똑같은 내용으로 불편을 드리는일이 없도록 철저히 점검 하겠습니다." 라는 맨트.. 최학형 2012-07-09
54994 전화도 안받고 AS도 안됩니다 ㅠ 제품명 : Ventus 로봇청소기 회사 : (주)아이엔에스in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31)903-8835 로봇청소기 충전이 안되서 AS를 받으려고 해서 서비스센터에 전화를했더니 전화도안받고 인터넷찾아보니 쇼핑에올라와있는 로봇청소기를 클릭하니 상품평에 박태건 2012-07-09
54992 [sk]명의도용접수건으로 티게이트를 통한 구입 평생불가?? 2년전 sk명의도용건으로 사기를 당하여 명의도용접수를 하고 경찰서에 신고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6일 sk로 번호이동을 하려고 인터넷공식홈페이지 티게이트를 통하여 가입하고 최종적으로 가입하고 본인인증을 할려고 하니 "고객님은 명의도용접수이력이 있습니 김재우 2012-07-09
54989 화신투어 회원서비스 - 통신요금 할인서비스를 고발합니다. 2012년6월4일 전화상으로 통신요금 무료와 할인서비스 광고(지플러스통신사)를 하면서 회원가입 권유를 받음. 일이 바쁜와중에 솔깃함이 들어 간단하게 결정했지요.. 통화내용 중에 결재조건과 해약에 대한 문의 의문을해도 빙빙돌려 의심스러워 그 날 오후에 해지 하겠다고 하니 송병창 2012-07-09
54986 (주)고려홍상제품공사 고소합니다 상담전화051-507-7511번입니다 저희 아버지가 전화를 받아 홈삼제품을 시켰습니다 대금 납입하던중 저희가 납입을하지 못해서 연체 문이 와서 3월20일경 90000원에 대해 무통장 김애영으로 입금했습니다/무통장 입금이였기 때문에 연락번호 기재 했구요 주문한사 박선미 2012-07-09
54984 12년전 책을구매건에 대해서... 제가 20살때 전화상으로 책을구매했습니다..근데 갑자기 군대을 가야해서 책을 반품하였습니다..반품기간이 2주정도 덴거갔은데..그전에 반품했습니다..근데 얼마지나지않아서 책값을내라고 고지서가 날아오는거에요.. 반품햇으니깐 고지서 날아와도 별신경을 안썻습니다 김무학 2012-07-09
54982 통신사와분쟁조절건 휴대폰 대출사기로 4개의 휴대폰이 개통됐습니다 경찰서에 신고를 했고 수사기간이 한달반정도소요됨 수사가 종료됐고 미제종결처리됨 결국 4대의 휴대폰 요금을 다 변상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통신사측이 3개월이 경과됐다고 채권추심에 넘겼습니다 (신용 김훈제 2012-07-09
54978 도움을 청합니다. 제가 G마켓 슈가든에서 신발을 구입했습니다, 6월14일에 주문을 하고 16일이나 17일날 물건을 받았습니다. 비싼 값이 나가는 물건은 아니지만. 사람이 이용하는 물건을 이렇게 만들수 있는지요.. 만들었다해도 사고나 났다면 피해보상이.아님 사과라도 해야하는 유상희 2012-07-09
54975 인터넷 쇼핑몰 "티몬"에서 한달 가까이 되었는데도 환불을 못받고 있습니다. 티몬에서 6월 17일 구매해서 19일 반품 처리 했습니다. 다른 건으로 소비자 고발센터 의뢰해서 다른 상품 환불처리 확인 했는데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업체에 문의를 했는데 처음엔 환불처리 정상으로 처리 되었다며 업체에 확인해 보 조계명 2012-07-09
54974 개통전 개통취소 제가 토요일(7월7일) lg u+ 에서 휴대폰을 구매했고, 월욜일(7월9일)인 오늘 개통되기로 했습니다. 일요일(7월8일)에 개인적인사정과 판매자서비스불만족 문제(폰을구입하고나서 고객용서류를 주지 않았고, 추후에 발송해준다는 말도없었습니다. 폰을구입하고나 김아진 2012-07-09
54973 도움을 요청합니다. 제가 G마켓 슈가든에서 신발을 구입했습니다, 6월14일에 주문을 하고 16일이나 17일날 물건을 받았습니다. 비싼 값이 나가는 물건은 아니지만. 사람이 이용하는 물건을 이렇게 만들수 있는지요.. 만들었다해도 사고나 났다면 피해보상이.아님 사과라도 해야하는거 아닌 유상희 2012-07-09
54969 결혼상담소 저는 60대입니다. 재혼을 하고자 2011년 결혼상담소 50만원에 계약을 하였는데 사람을 5회소개 해준다고 하며 처음 소개받고 나온사람이 이야기중에 자기도 상담하는 사람이라며 결혼상담소에는 대학생도 오고 술집아가씨도 온다며 하고 또 만나서 10분정도 되었을 즈음 어디선 백은자 2012-07-09
54967 G마켓 고발합니다. [인케이스] [정품+무배] 인케이스 백팩 모음 7종 /15인치/17인치/백팩/학생가방/당일출고/신학기 =이 물건은 아직도 받지 못하고 환불도 못받고 있습니다. 2012년 2월 20일에 주문했답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 이은희 2012-07-09
54965 소비자 고발센터에 대한 답변 확인 후 다시 접수합니다 저희 아버지가 엘칸토 신발을 3년쯤 전에 구매를 했습니다.. 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거의 신지도 않은 신발이였는데요... 7.7일 예식장을 다녀오시는 길에 완전 챙피함을 당했습니다.. 밑창부터 굽 반쪽이 갈라지고 너덜거리고 날리도 아니였습니다. 엘칸토 장정임 2012-07-09
54964 바나문 신고합니다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 입니다현재 없다는 상품이 많아서 재고가 있는 상품만 보내주고 나머지는 환불해주겠다고 카드 부분취소를 해주겠다고 했습니다.그런데 아주 우연히 제 눈에 띈건 한 달 전 바나문에서 결제한 금액이 그대로 나온 카드청구서였습니다원래 잘 확인하지 않는 편인데 didal 2012-07-09
54963 쿠쿠 압력밥솥의 사진 다시 올립니다. 파일 줄여서 김경수 2012-07-09
54961 건국우유 고발합니다. 처음에 사은품을받고서2년약정을하여 2년동안우유를먹었는데 우유배달하시분이 전화가왔더군요.. 동네에서 우유 잘먹어죠서고맙다고 나와서 원하는걸로하나가져가라구여.. 그래서 아이를내보내서 후라이팬하나를받아왔습니다. 그리구 6개월후에 우유급식소에전화를걸어 우유가 자꾸남아서 양종화 2012-07-09
54960 dolosy.com 회원가입만 했는데 휴대폰 결제라니~이게무슨 수작!! DVD디코더 프로그램 다운 받기 위해서 무료회원 간편가입이라는 창이 나와서 핸드폰 번호, 주민번호, 아이디, 패스워드등을 넣고 회원 가입을 했는데 바로 휴대폰으로 16500원 요금 결제 되었다고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해당 업체에 1644-0363으로 전화를 김성규 2012-07-09
54958 쿠쿠 압력밥솥의 내솥의 코팅이 벗겨져 금속을 함께 먹는 기분입니다. 2008년경에 쿠쿠 압력솥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내솥의 모난 부분에 비닐같은 코팅이 벗겨져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a/s에 전화를 걸어 교환신청을 했더니 그정도는 괞찮다고 더 심해지면 의뢰하라고 하더군요. 당연히 교환 처리가 될줄 알았는데 김경수 2012-07-09
54957 웅진코웨이를 고발합니다. 정말 황당하고 어이없고 당황스러워 어디부터시작해야할지 모를정도입니다.지난번 정수기설치후 아랫집누수로 인해 글을 올린적있습니다.그뒤로 웅진불편사항팀에 다시 누수건에 대해 어찌할건지 항의 전화를 했습니다.담당자가 연락주겠다하고 5일동안 연락도 없어 오늘 6일째 다시 연락을 조옥순 201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