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791 / 총페이지 : 36,690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4179 티켓몬스터 http://www.ticketmonster.co.kr/deal/2753393 2건 구매중 1건만 사용/ 미사용 금액에대해 100% 환불 은 안되고 70% 적립도 불가하다고함. 티몬 측과는 상담상 같은얘기만 하고. 미사용분 을 환불불가 하다는업체가 맞는지. 어 성현정 2012-07-05
54178 책 반품을 거절하네요.. 그제 7/3일 화요일 저녁에 서점에 들렀습니다. 아이 책 하나 사줄까 하구요.. 그런데 서점 아주머니께서 여원미디어 출판사의 전집을 추천하며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그 말에 훅해서 398.000원을 주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틀 뒤에 본사에서 책이 택배로 간다고 이민주 2012-07-05
54177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신고합니다. 제가 6월 28일 구매한 프라임뷔페 셰프갤러리 쿠폰 6장을 업체측에서 제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안되다고 하여 취소요청을 했더니 7일간만 환불이 된다며 시간이 하루정도 지나서 안된다고 합니다.토요일에 식당 이용하려고 갔는데 구매할땐 당일 예약도 된다고 했는데 막상 주말 박은진 2012-07-05
54176 방금올렸던사람인데요 현대택배가아니고 대한통운 입니다 . 광주에서 거창으로 pc를 보냈습니다. pc는 따로 공장으로 보내져 공기 포장지로 포장을 해서 안전하게 보내준다고 해서 안심하고 보냈습니다. 근데 상자를 열어보는순간 본체 전면부서 심하게 파손되었고 케이스 알루미늄 프레임이 찌그러진상태였습니다. 혹시나해서 전원을 연결했지 이희환 2012-07-05
54175 탐앤탐 곰팡이 초코케이크 판매 7월3일 새벽2시 30분경 탐앤탐스 에서 초코케이스를 하나 포장해서 집으로 가저갔는데요 위에 초코 부분 약간 뜯어먹구 밑에 은박 비닐포장을 뜯었는데 곰팡이가 떡하니 있네요 해당업체 고개센터에 문의했는데 대답도 없고 대형식품없체가 음식관리를 어떻게 하는건지 . 김정인 2012-07-05
54174 현대택배 pc파손 보상 광주에서 거창으로 pc를 보냈습니다. pc는 따로 공장으로 보내져 공기 포장지로 포장을 해서 안전하게 보내준다고 해서 안심하고 보냈습니다. 근데 상자를 열어보는순간 본체 전면부서 심하게 파손되었고 케이스 알루미늄 프레임이 찌그러진상태였습니다. 혹시나해서 전원을 연결했지 이희환 2012-07-05
54173 한진택배이용고객 증정사은품 위의 운송장번호 등록하시고 아래 사은품 받아가세요! ====택배이용고객 증정 사은품==== 문화상품권 1매 증정 운송장번호 등록하시고 이달의 사은품 받아가세요! 여기까지는 있는 그대로를 옮겨놓았다. 추첨이거나 경품이거나 김진경 2012-07-05
54172 대학 IT교육센터 송금독촉 학기초인 3월중순쯤에 대학it교육센터라고하는 방문 판매원들이 찾아와서 취업을할때 자격증이 꼭필요하다고 하여서 인터넷 강의를 들을 의향이 있는사람들은 신청서에다가 이름 집주소 전화번호를 적어라고 해서 적었는데요 그러고나서는 시디를 주고갔습니다. 1.신청서와 계약서가 같 조휘제 2012-07-05
54171 대학 IT교육센터 송금독촉 학기초인 3월중순쯤에 대학it교육센터라고하는 방문 판매원들이 찾아와서 취업을할때 자격증이 꼭필요하다고 하여서 인터넷 강의를 들을 의향이 있는사람들은 신청서에다가 이름 집주소 전화번호를 적어라고 해서 적었는데요 1.신청서와 계약서가 같은 개념인가요? 2. 위에서 적 조휘제 2012-07-05
54170 삼성 서비스센터 갤럭시 s2구입후 전원꺼짐현상과 멈춤현상이 나타나서 구입처에가니 서비스센터로 가보라해서 a/s를받으러가니 프로그램 문제라해서 최신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 했으나 그 증상이 또나타나서 서비스센터로 방문했더니 이번엔 최신프로그램에 문제가있어서 전에 프로그램으로 다운시켰는덴 김산중 2012-07-05
54169 SK텔레콤/분실보험들으라고 연락할땐 언제고...가입하니...보상 안해준답니다. 5월31일 갤럭시노트(약100만원) 구입했습니다. 011번호이용중이였지만 노트를 쓰고자 010번호 바꾸면서까지 구입했습니다. 사용중에 보험가입하라는 문자가 계속 오더군요...여태 분실한적이 없어 필요없다 생각했지만 워낙 고가의 상 품이라 혹시나해서 가입 정혜영 2012-07-05
54168 한국정보통신회사을 고발합니다 전 우리안레스토랑을 하고있는 박은정이라고 해여 2011년10월6일 한국정보통신사 하고 카드기을계약을했어여 신한은행에 카드도 만들라해서 만들엇어여 계약서에 카드을 한달에 십만원에서 이십만원스면 포인트로 따로 돈나가는거 없다고 해서 카드잘 안쓰는 저는 혹시나해서 백만원까지 박은정 2012-07-05
54167 대리점에서 네비게이션을 샀는데 박스 오픈했다고 환불을 안해줘요 바쁘시겠지만 도움을 청하려 합니다. 저희 어머님이 제 신용카드로 네비게이션을 하나 사셨는데 구매당시 세이브 포인트로 구매를 하시라고 대리점에서 알려줘서 제가 카드사에 금일 구매한 네비게이션 세이프 포인트로 구매할께요 라고 연락 했더니 제 카드는 세이브 포인트 정홍진 2012-07-05
54166 구몬학습 고발합니다!! 지난 5월부터 6개월간 선납결제를 하여 학습지 베이비구몬을 신청하였습니다. 원래 베이비구몬은 본사에서 교재가 택배로 월초에 배달되고 그걸로 공부를 하고 있으면 선생님이 2주에 한번씩 즉 월2회 방문하여 체크하고 수업합니다. 허나 제가 살고있는 여기 서울 이소진 2012-07-05
54165 아래 '홀리가든' 쇼핑몰 사진다지 첨부합니다. 사진이 바로 보이지 않아 다시 첨부합니다. 고현승 2012-07-05
54162 사고피해자를 한순간에 사기꾼으로 안녕하세요 저는 30살의 결혼10년차된 주부입니다 저는 8살난 딸과 33개월의 딸이 있습니다 제가 작년 8월경에 뒷차가 제차를 박아서 교통사고가 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 일은 해결이 잘되었구요 그런데 최근에 6월28일 오후1시30분경에 동두천 송내동에서 저희 김수미 2012-07-05
54161 인터넷쇼핑몰 '홀리가든'에서 구입한 불량샌달 반품,환불 요청합니다. 인터넷 구두 쇼핑몰 '홀리가든'에서 샌달을 하나 구입하여 6월 26일쯤 배송받았습니다. 처음 외관부터 뒤굽의 모양이 서로 달라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제가 그렇게 까다롭게 신발을 신는편은 아니라 그냥 신기로 하고 28일인지 29인지 처음신고 출근을 하였습니다. 그런 고현승 2012-07-05
54158 니베아선크림 니베아행사직원의 권유로 땀과 물에강한 선블록을 샀어요 근데 넘 묽어서 쪼금만 땀이나도 흘러내리고 일반제품보다 질이 더떨어져 교환을 요구하였습니다 저는 마트에서 1+1일때 샀다고 솔직히 말씀 드렸죠 당연히 두개다 교환해주리라 생각되었습니다. 그런데 교 이금성 2012-07-05
54157 신세계몰의 코스텔날개없는선풍기 신세계몰에서 코스텔날개없는선풍기를 구매했습니다. 물건을 받아 선풍기를 켜보니 소음이 너무 심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반품신청을 했는데 가전제품이라 개봉후에는 반품을 못한다고 그럽니다. 소음에 대한 설명은 전혀 없이 물건을 팔아놓고 반품기준만 계속 강조하고 있습니다. 박혜선 2012-07-05
54155 sk텔레콤 3g관련상담후 8개월째 무소식 sk텔레콤 갤럭시s2 구매한지 1년하고도 2개월이 다되어갑니다. 근데 사무실에서 3g가 너무 안터져서 굉장히 불편한데 참고참다가 2011년 11월쯤에 114로 전화해서 3g관련 상담을 했는데 시설문제라고 뭐라뭐라 하더니 점검한다고하고 했는데 그 이후로 지금도 3 신예성 2012-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