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sk엔카에 한달치 차 광고를 결제햇습니다 2일 전에 그후 정확히 어제 차사진과 정보를올리고
몇시간뒤에 이게 판매된 차량이라며 1년이용정지를 시켜버리더라구요
물론 환불도 안된다 하고 제가 이쪽일을 한지 얼마되지않아 판매된차량인지 모르고 한 6시간
동안 광고를 냈습니다. 근데 아무런 경고 조치도 없이 바로 이용정지를 시키더니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환불이 불가하다 하더군요 환불하실려면 이용정지가 끝나는 1년후에 환불을
하던 뭘하던 하랍니다.그래서 제가 그럼 탈퇴를 시켜달라 그건 되지 않느냐 하니
그것도 안된다네요 왜안돼냐 물어보니 명확한 답도 내려주지않고 상담원이 불성실한태도에 귀찮은듯이
저랑통화중에 수화기를 내려놓고 대답도 않합니다 . 그래서 끊고 다시 전화를 하니
그쪽하고 통화하고싶지 않다고 일방적으로 끊어버리네요 이게 말이됩니까?
그리고 그 상담원 선에서는 안된다길래 그럼 좀 윗사람하고 연결해달라니 무조껀 안된다네요
이유를 물어보니 그냥 고객님 하실 말이 뻔하니깐 안알려주겠다고 하네요 이거 뭐 어떻게 고발할수없나요.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