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보상신고 접수를 한지 한달째입니다.
첨엔 일주일이면 된다고 각종 서류를 보내달라고 해서 보내줬더니
8일째가 되었는데도 연락이 없어서 제가 직접 연락을 했더니
다시 서류필요한게 있다고 보내달라고 하는거예요
그래서 다시 보내줬더니 10흘이 되도록 이렇다 저렇다 또 연락이 없어서
제가 또 연락을 해서 물어보니 또 필요한 서류가 있다고 해서 또 보내주고
지금 계속해서 이런식으로 계속 핑계만 대고 지연이 되고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상담을 하는 직업이라 긴급건으로 요청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스마트 세이프쪽에선 심사가 늦어지고 있다고만 얘기하고
계속 했던말만 반복중입니다.
휴대폰 가계로 알아보니 저처럼 이렇게 보상이 늦어지는건 첨이라고 저보다 늦게 보상접수한 사람도
벌써 폰을 받았다고 하네여..
정말 화가나고 어이가 없습니다.
저도 기다릴만큼 기다렸는데 이렇게 자꾸 핑계만대고 보험처리는 회피하고있으니 ...
정말 답답할 나름이네요.. 댓글2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폰세이프 고객센터를 통해 지연 사유를 확인해보니 분실 후 통화이력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어 제보자분께 추가 서류(통화내역서) 제출을 요청한 것으로 확인. 7/9일 보상 승인완료 및 기변 대리점 배정되었으며 7/10일 기기변경 확인함을 밝혀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폰세이프 고객센터를 통해 지연 사유를 확인해보니 분실 후 통화이력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어 제보자분께 추가 서류(통화내역서) 제출을 요청한 것으로 확인. 7/9일 보상 승인완료 및 기변 대리점 배정되었으며 7/10일 기기변경 확인함을 밝혀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