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에어백 장착 프리미엄 운동화 라인 출시
상태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에어백 장착 프리미엄 운동화 라인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2.1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F&F, 대표 김창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버킷 디워커의 프리미엄 라인인 ‘버킷 디워커 에어’를 출시한다.

버킷 디워커 에어는 지난해 30만 족 이상 판매된 버킷 디워커 시리즈와 더불어 조거 플렉스 등 경량 트래블화로 독보적인 운동화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디스커버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에 따르면 자체 특허 기술인DX폼을 적용해 신발의 무게는 최소화하고 에어백을 적용해보행 시 더욱 업그레이드된 쿠션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정밀하게 설계된 바닥 분할된 셀구조로 바닥면의 마찰력과 접지력을 높여 지면에서 안정감 있게 발을 잡아주며, 기존 버킷 시리즈에 적용된 TPU(Thermo Poly Urethane) 사출 구조를 반영해 보행 시 흔들림까지 잡아준다는 설명이다.

뒤축에는 5cm 높이의 굽을 덧대어 자연스럽게 키가 커 보이도록 했다.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IU 소재는 경량 탑재해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버킷 디워커 에어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에어백의 편안함까지 선사하는 프리미엄 제품군”이라며 “일상뿐만 아니라 캠핑·차박·등산 등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서포트 해줄 수 있는 버킷 디워커 에어가 2021년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버킷 디워커 에어는 10일부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온라인몰 및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킷 디워커 에어가 공개되면서 21SS 시즌 캠페인 콘텐츠인 “FOLLOW YOUR BUCKET AIR”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디스커버러들의 버킷 리스트를 이루는 여정에 함께 하며 자유로운 날개를 달아주는 버킷 디워커 에어에 대한 내용이 함축적으로 담겨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