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에서 일찍 전화가 왔다.1년전 선결재 금액이 있는데 구인광고 내라고... 알바들이 현재까지 근무 중이라 아직 필요없다고 했더니 그래도 구인광고 내란다...왜냐고 물으니 이달 20일까지 광고내지 않으면 선결재된 금액이 모두 없어진다고... 내돈을 내 놓고 필요없는 기간안에 광고를 내란말도 우습지만 그 돈이 소멸돤다는건 더 어이가없습니다 . 어떡해해야 될까요.도와주세요 ~
댓글 1 내용 담당자 2025-12-10 14:20:21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2025-12-10 14:20:21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담당자 2025-12-10 14:20:21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