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아 그리고 메가박스
 박선영
 2012-07-04  |    조회: 607
메가박스 홈페이지에도 1:1 로 항의글을 올렸으나
아직까지 전화는 커녕 답변글도 안달아주시네요
읽기나 하신건지 = =
이런 태도에 제가 더 화가 나는겁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