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답변바랍니다.(강아지분양)
 박수영
 2012-07-04  |    조회: 135
관할관청에 행정조치에 관여하라는데 어떻게하라는건지 자세한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업체 소재지의 시군구청에 사업체관리부서로 행정조치 요청을 하셔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