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텔레콤에서 핸드폰 구입후 약 4개월 이용하다가 도난을 당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가입당시 저에게 하나도 설명하지 않았던 문제들이 야기되어 ( 보험 가입시 보상관련, 위약금 관련 등등...) 해지를 요청하였으나 거부당하고 기계 자체 결함에 대해서도 엘지측은 모른다 제조사측에 이야기하라 하네요 물론 가입시 이야기 하지 않은것도 엘지 책임이 아닌 대리점 직원 잘못이라고만 하고 보상이 안된다고만 하네요 이런 경우에는 어찌해야 하나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대리점의 안내부족에 대해 불만 있으신것 같습니다. 해당 대리점에서 가입시 부족하였던 안내 내용에 대한 확인은 어려우며, 말씀하시는 사유가 철회사유로 인정되기는 어려운 사항입니다. 해당건에 대한 구체적인 피해사실을 작성해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대리점의 안내부족에 대해 불만 있으신것 같습니다. 해당 대리점에서 가입시 부족하였던 안내 내용에 대한 확인은 어려우며, 말씀하시는 사유가 철회사유로 인정되기는 어려운 사항입니다. 해당건에 대한 구체적인 피해사실을 작성해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대리점의 안내부족에 대해 불만 있으신것 같습니다. 해당 대리점에서 가입시 부족하였던 안내 내용에 대한 확인은 어려우며, 말씀하시는 사유가 철회사유로 인정되기는 어려운 사항입니다. 해당건에 대한 구체적인 피해사실을 작성해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