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5308 접수건으로 재 문의 드립니다.
 조계명
 2012-07-05  |    조회: 364
7월 4일 소비자고발센터에 인터넷 쇼핑몰 "티몬"건으로 소비자 고발에 문의했는데

업체에서는 소비자 고발 센터 한다고 말하기 전에는 문의사항에 20분 안에 답변처리 해 주더리

고발 후 하루 종일 어떠한 사과나 처리 하겠다는 메세지나 문의한 사항에 아직 아무런 답변이 없네요

판매업체에 연락하여 물건 회수하라고 하는 게 그리 어려운 일인가요

다른 업체에서는 다 하는 일인데 그리고 하는 소리가 그렇게 해야 하면 개인정보 유출건으로 동의해야 하니

동의한다는 글을 남겨달라고 해서

그렇게 개인정보 유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체라면 고객이 문의했을 때 녹취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런

말도 없이 하냐고 답변을 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습니다.

소비자 조롱하는 것도 아니고 그런 답변이 어디있습니까

억울해서 택배비 없이 환출조치 받아야 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