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소비자고발센터에 인터넷 쇼핑몰 "티몬"건으로 소비자 고발에 문의했는데
업체에서는 소비자 고발 센터 한다고 말하기 전에는 문의사항에 20분 안에 답변처리 해 주더리
고발 후 하루 종일 어떠한 사과나 처리 하겠다는 메세지나 문의한 사항에 아직 아무런 답변이 없네요
판매업체에 연락하여 물건 회수하라고 하는 게 그리 어려운 일인가요
다른 업체에서는 다 하는 일인데 그리고 하는 소리가 그렇게 해야 하면 개인정보 유출건으로 동의해야 하니
동의한다는 글을 남겨달라고 해서
그렇게 개인정보 유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체라면 고객이 문의했을 때 녹취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런
말도 없이 하냐고 답변을 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습니다.
소비자 조롱하는 것도 아니고 그런 답변이 어디있습니까
억울해서 택배비 없이 환출조치 받아야 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