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청호나이스정수기를사용해보았는데 괜찮아서 부모님께 추천해드렸어요
얼마후에가니 물에소독내같은것이나구 맛이이상하더라구요
부모님께서는 청소하러오시는분한테도얘기했구 괘안다고해서 그냥계셨다고합니다
제가접수해서 기사분이방문했는데 교환하고가면서 몇시간후에 드시라고했다네요
대부분 그렇게as하고나면 확인전화도하고 마치고간게아니니까 더욱이전화를해야하는데 전화한통없더라구요
화가나서 전화했더니 자기가 교테하고 어떻게그시간을기다리냐고하면서 할건다한거라고 되려뭐라하는데 어이가없더라구요 다시 청호나이스에전화해서 접수했더니 물을답아갔어요
기러야보름걸린다더니 한달이다되어가는데 연락도없고 정말무책임합니다
모든분들께 물을드셔보게하고싶은만큼 맛과냄새 정말기분나쁩니다
물이얼마나중요한건데- 그것도정수기회사에서 이렇게 소홀하게 처리해도되는건지 정말화가납니다
그동안렌탈비도 돌려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냄새나맛이 정수가안됐다고 생각되거든요 제가청호꺼만 3대를쓰는데 이런경우는없었습니다
빨리처리해줘도화가나는데 이사람들너무한거아닙니까??
소비자고발센터에서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구 먹는중요한것에 이렇게소홀이하는회사라면 정신차리게해줘야한다고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