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었던 소비자고발센터마저 이렇게 나오다니....
어떻게든 환불처리 해야되는거아닙니까
그사람 말 그대로믿고 그저 그런데로 물품받고 조용히 묻어가라는겁니까?
정말 실망이네요
제 심정을 생각해보기나 했습니까
217000원이 무슨 용돈인줄 아십니까
큰맘먹고 구입한겁니다
그돈구하려고 얼마나 노력했는지는 아십니까
그런데 환불이 안되고
맘 상할대로 상한상태에서 그런물품을 받으라는게 저는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어느사람이 그렇게 마음에 상처를입고 물품을 입고다닐수있을까요
생각이나 해보셨습니까
환불처리하게 하세요
진짜 너무한거아닙니까
소비자를 이렇게 무시해도 됩니까
신중하게 다시 처리해주세요
저는 도저히 물품못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