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도시가스
 손미량
 2012-07-06  |    조회: 542
대구도시가스 직원을 통해 도시가스신청을 했습니다
도시가스신청을 할 사람이 청각장애인이라 제가 대신 의뢰를 받아서 신청을 할려고 하니
법이 바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도시가스 대구 담당책임자한테 전화를해서 이런 사정을 얘기를 했습니다. 역시 주민증이 있어야 된다고 그람 미리 본인 신분증이 있어야 된다고 미리 말을 했어야지라고 말을 하니
그 콜센터 직원한테 말을하라고 하는거 아닙니까? 책임자가 하는 일이 뭡니까? 교육시키라고 있는거지
고객한테 뭐라고 하라고 일을 전가시키는거 아닌거 아닙니까? 그러고 전화를 확 끊어버렸습니다. 이런 불성실한 태도가 무슨 책임자입니? 어떤 조치를 취해주세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도시가스신청을 하시기 위해 해당업체와 통화를 하시면서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많이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