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한 번호 23578 에 해당 업체의 서비스 문제가 아니고 작녕 8월정지 햇는대 상담원이 올해5월부터 정지 해제가 된다고 햇다고 하는데 그러면 작년 8월에 정지 햇으면 올 5월에부터 해제가 된다고 하면 해제되는날 인터넷이 되는지 확인도 안하고 암말 안하고 잇다 날자가 되서 자동이체로 돈을 빼가면 되나 이런경우로 해서 전국에 공돈을 얼마나 가져갈지 ~그냥 서비스 차원이 아니고 쓰지도 안한 인터넷 요금 을빼가고 다음달 6월분도 빼간다고 하는대 이게 어찌 해당 업체 소관인지 고객의 통장에서 돈을 빼갓는데업체 소관인가요 사용하지도 안한요금 징수를 되돌려받아야 정당 한거라고 생각 하는데 다시 한번 고발 합니다 LG 텔레콤 을~~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