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똑같은 글 자꾸 올려 죄송합니다 풍암동 시티크리닝을 고발합니다
 고지연
 2012-07-06  |    조회: 1551
ewtr.jpg
똑같은 글 자꾸 올려서 죄송합니다.
사진에 물 빠짐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속상한 마음에 다시 올립니다
꼭 좀 해결해주세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