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3,788 / 총페이지 : 36,690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4725
|
|
학원수강료 환불요청에 관한 건
학원수강료 환불에 관한 민원처를 부턱드립니다.본인의 딸 김**의 학원수강료 318만원(6개월)을 3개월 할부로 가맹점(게임스쿨, 대표 김**)에 2012년6월 11일자로 카드 결재를 하였으며, 가맹점은 40만원을 할인하여 장학금 명목의 현금으로 제 딸에게 환불을 해주었
|
김영익 |
2012-07-07 |
|
54724
|
|
학원수강료 환불요청에 관한 건
학원수강료 환불에 관한 민원처를 부턱드립니다.본인의 딸 김**의 학원수강료 318만원(6개월)을 3개월 할부로 가맹점(게임스쿨, 대표 김**)에 2012년6월 11일자로 카드 결재를 하였으며, 가맹점은 40만원을 할인하여 장학금 명목의 현금으로 제 딸에게 환불을 해주었
|
김영익 |
2012-07-07 |
|
54723
|
|
포유리조트 회원권 사기
포유리조트 회원권 사기를 다한것 같습니다.
내용
1년전 전화로 무료회원권 당첨되었으니 방문하여 설명한다하여
설명을 들었습니다. 설명 내용은 무료회원권을 줄테니 대신 많이 사용하시고
홍보해달라고 169만원을 카드로 10개월 분납하여 결제를하면 1년후 통장에
|
김민 |
2012-07-07 |
|
54722
|
|
회사(클럽)에서 명의도용을 해서 아이패드를 산사건 입니다.
이태원 클럽 볼륨 이라는곳에서 테이블 주문 받을때 쓴다고 아이패드를 직원들 명의로 산 사건입니다.
클럽이 문을 닫고 폐업을 하고 몇개월이 지난뒤 KT에서 제게 전화 한통이 오더라구요.
아이패드 고객님 명의로 되어있는데 밀린 통신요금+위약금+남은기계값 등등 알아보니
|
박수환 |
2012-07-07 |
|
54721
|
|
휴대폰 수리를 받았는데요.
3월에 휴대폰을 구입하고
휴대폰이 계속 잔고장이 나서 업무로인해서 못가고있다가
결국 4월에 갔다가.. 초기화를 하고 시스템점검을 받았습니다.
괜찮다 싶더니 또 그래서 계속 가려고해도 시간이 되질안아서 못가게되었다가
2달뒤에 6월말에 또 방문하게되었어요. 그래서
|
황수진 |
2012-07-07 |
|
54720
|
|
티셔츠 구매도 고발이 되는지요?....
7월 4일 저녁 5시쯤 부산 부곡 3동에 위치한 이미지란 옷집에서 흰 티셔츠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입어봐도 된다고 해서 입어보고 티가 맘에 들어서 4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티셔츠하나가 44000원이면 저렴하진 않다고 봅니다 구찌 카피고 면이 좋다고 하더군요
아
|
장은정 |
2012-07-07 |
|
54719
|
|
렌트카 차량반납후..
7월5일삼중추돌사고가있었고 (고속도로 100프로 뒷차과실)저희차량이 크게 파손되었습니다
얼마지나지 않아 렌트카에서 오신분이 쏘렌토를 가져오시며 저희차에 있던 짐을옮겨실어주시며 이거타고 가심되고모든비용은 과실차량 보험회사에서 부담합니다하시더라구요
그리고제 면허증을 달
|
정미혜 |
2012-07-07 |
|
54718
|
|
황당합니다
제가 7월 2일 영화 무료 다운이라고 해서 가입을 했습니다,, 근데 가입가 동시 11000이 핸드폰에서 결제가 됬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너무 황당해서 제로다운이라는 곳에 연락했더니 환불이 안된다고 하더군여 2개월뒤에 탈퇴가 가능하다구여 ,, 상담 부탁드립
|
김방희 |
2012-07-07 |
|
54716
|
|
이건 아닌거 같아서 이렇게 올립니다.(해결해주세요)
다름이 아니라 요즘에 쿠팡, 쿠폰파크, 여러군대의 할인권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작년 9월 15일부터 실행되는 크리스피크림을 3개 이용했는데 2개를 사용하지 못하였습니다.11월15일로 만료일이라고 알고있습니다.저는 결제를 하고 이거를 사용하지
|
조혜린 |
2012-07-07 |
|
54714
|
|
제가 물품을 하나 교환하려 하는데요
하자 상품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받자마자 찍은 사진이구요 오늘 문서화 해서
월요일에 반송하고 교환받을 예정인데요
하자 상품이라 생각되고 반송한건데
판매자쪽에선 자기네들은 이걸 하자상품으로 받아들이지 못하겠다
라고 할때를
대비하여 미리 올려봅니
|
조하현 |
2012-07-07 |
|
54713
|
|
레이디투어 고발 합니다
약 3년전 모업체의 행사의 경품 당첨으로 제주도2박3일 여행권에 당첨이 되어 해당업체에 연락을 해
확인을 받고 예약을 했으나 제세공과금은 소비자 부담이라 해서 96800을 입금을 해주었습니다. 성수기에는
경품 행사권으로 예약을 할 수없다 하여 비성수기철에 예약을 했
|
김석준 |
2012-07-07 |
|
54700
|
|
수리비보상문제
5월30일 서울 강남율헌동 매매 단지안성매매상사에서 푸조407을1000만원캐피탈로구입했습니다
제가
집이동해라 바빠서 딜러분한테 탁송 부탁을해서받았습니다
그다음날 출근 차량에 이삼한소리가 나서 원주 정지센터를 갔습니다
점검을받고 엔진좀검받고 파워 오무기어수리/
|
최완영 |
2012-07-07 |
|
54693
|
|
개인전기매장 벨 3일만에 고장시.
일주일전 집에 벨이 고장나서 개인업체(동네에 흔한 전기가게)에 찾아갔습니다.
벨 기계가 고장이니 다 교체해야된다고 해서
벨값 30000원 + 출장비 10000원을 줬습니다.
설치할때 조금 틈이 벌어져 있어서. 제가 이거 뭐 실리콘 씌어야되지 않냐고
|
김일로 |
2012-07-07 |
|
54692
|
|
교환환불도안된데요
핸 드폰산지한달도안됫,는데 고장이3번째나서 환불을요구했는데
안된다고합니다 동일한고장이고 기계가문제인지소프트웨서갖문제 인지도
도 모르면서 계속 부품을교체하고수리 해주겟다고만합니다
일주일세 한번숴는데 매번삼성센타가서 말하는것
|
백영미 |
2012-07-07 |
|
54691
|
|
T 에코폰
제가 이번에(5.21) 핸드폰을 바꾸면서
그전에 있던 기기 (갤럭시S)를 T에코폰이라고
본사에 감정을 받아서 금액을 받기위해 보냈습니다.
그런데 판매점에서 대리점으로 대리점에서 본사로 가는 길에
대리점쪽에서 실수로든 어쨌든 잃어버렸습니다.
저는 판매점쪽만 계
|
전혜민 |
2012-07-07 |
|
54690
|
|
a/s접수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을 우롱하는LG
7월 4일 수요일 저녁8시 냉장고 냉기가 떨어졌습니다.
다음날 아침 새벽 인터넷으로 오후6시30으로 A/S접수를 하고 11시경 혹시나 A/S시간 조정여부를 알아보기위해 콜센터로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이 개인확인을 한다고 계속 질문을 하고는 시간조정이 안된다하여 알
|
박진희 |
2012-07-07 |
|
54689
|
|
T에코폰
글번호
글번호 8843
글쓴날짜 2012.07.06
물품명 갤럭시S
상담
제목 T에코폰
상담이유 불공정계약
상담내용
제가 이번에(5.21) 핸드폰을 바꾸면서 그전에 있던 기기 (갤럭시S)를 T에코폰이라고 본사에 감정을 받아서
|
전혜민 |
2012-07-07 |
|
54688
|
|
지마켓고발합니다
지마켓 이름을 믿고
제습기를 구매했는데
제습기 이천대 판매해서 물건없다고
동의없이 구매취소
최소한 전화로 어떻게 되었다는
상황설명후 해야하는거 아닌지요?
도저히 이해가 안되어서
전화하니 전화기 꺼져있고
전화도 받지않으니
강력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
조영애 |
2012-07-07 |
|
54687
|
|
판매후 가격오류라고 동의없이 구매취소한건
지마켓에서 제습기를 샀습니다
엘지 107DDW 화이트 제습기가다른것보다
약간 가격이 싸길래 가격 검색해보고
사용후기 보고 판매자도 파워딜러기에
샀습니다
한데 다음날 하루밤새에
이천대가 팔려서 재고 부족
판매중지 되었으니 한분한분께 전화드리겠습니다
이렇게
|
조영애 |
2012-07-07 |
|
54685
|
|
내가욕먹을거임??생각해바여
제가갈현동세광교회잎에잇는디사랑이란슈퍼를갓습니다그런데그냉동고에보니제가별로먹고싶은아이스크림이없엇습니다 그래서서제가 아저씨한테요위에잇는아이스크림이전부냐고물어보앗습니다 그런데갑자기그아저씨가역정을내시더니저보고그럴거면미국기서아이스크림을사먹
|
양승기 |
2012-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