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3,735 / 총페이지 : 36,687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3778
|
|
인터넷 쇼핑몰신고
벌써 한달하고일주일이란시간이지났는데요 제가 곤니샵이라는 쇼핑몰사이트에서 남방을 구매했었습니다
물론 입금확인도돼었구요 근데 거의이주가지나도 안오길래 제가전화를 해봤는데 전화를안받는거에요 그래서
사이트를 들어가보니깐 꾸준히 업뎃은 하고있었구요 쇼핑몰활동을하고있어요 그리
|
조승현 |
2012-07-04 |
|
53777
|
|
믿고 구매한 식품에 구더기가....
오디를 시켰는데. 어제도착했어요..
근데. 오디나복분자같은 식품을시키면 아이스팩 넣어주지않나요?변질되지 말라고 넣어주는 걸로 알고있는데...
근데. 어제 온 오디 는 스티로폼 박스에 비닐 그안에 오디가 ....비닐을뜯어보니 물이흥건하네요..엄마는 냉동시킨거라 이렇다
|
임소희 |
2012-07-04 |
|
53774
|
|
핸드폰 교체하고 나서 이상발생
이번 kt에서 행사하는 핸드폰으로 겔럭시 노트를 받아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분명 처음엔 행사폰이라하여 받아서 쓸려고 등록할려고 하니
처음 들은 내용과 상이한 부분이 많아서 내용을 다시 듣고 한 1시간 반정도 통화를 하고
내용을 다 듣고 확인하고 폰을 개통을
|
송영두 |
2012-07-04 |
|
53770
|
|
연락도안되는 파일공유 사이트의 어이없는 자동결제, 도와주세요
오늘 아침에 파일자료를 찾던도중 p2p사이트(유틸및, 음악, 영화 공유 사이트)
http://fuunytip.com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입절차엔 핸드폰 인증도 필요했지만 별 의심없이 했어요.
가입이 된뒤엔 제가 찾던 사이트가 아니여서 그냥 종료 했구요.
|
서명균 |
2012-07-04 |
|
53768
|
|
의류환불
보세점에서 옷을구입햇는데요
그중하나가 어깨가짝짝이여서 가져갓더니
보관증을 써주더라구요
그래서 얼마후에 다시 그 보세점가서
보관증을사용하면서 옷을 구입햇습니다
추가비용도 더 내구요..
그런데 옷 아래부분이 구멍이 뚫린디자인인데
집에가서보니
|
노윤아 |
2012-07-04 |
|
53766
|
|
고객센터 잘못된 정보 전달과 업무지식부족
안녕하십니까 ?
사건은 2011년 3월달에 제가 kt wibro Egg 가입을 한후로 발생되었습니다.
잠시 이벤트기간이여서 사용할려고 가입했는데 사용을 잘하지 않아서 2달 요금연체를 했었습니다.
이후 완납을 한상태였고 2012년 3월에 해지할려고 전화했
|
김원경 |
2012-07-04 |
|
53758
|
|
카드단말기사의 부당한사용료
2011년3월에 방문판매자에의해 카드단말기를 설치하면서 신한카드 포인트결재조건으로 계약하였으나 2012년 6월11일 카드대금 입금되는 계좌에서 단 한마디 상의나 통보도없이 7000원을 인출해갔다 어이없게도 관리차원에 추가비용이 많이들어가서라고 하는데 왜? 계약에도
|
임명옥 |
2012-07-04 |
|
53757
|
|
자전거 환불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6월 2일에 홍대 한 매장에서 픽시 자전거 2대를 구입을했습니다.
이번 7월 1일에 자전거를 타다 내리막길에서 페달로 속도조절하며 내려가고 있는데,
순간 페달이 헛돌면서 크게 사고가 날뻔 했습니다.
그래서 관련 매장에 전화해서 환
|
정민우 |
2012-07-04 |
|
53755
|
|
무비 365에서 VIP 카드로 예매하면서 송금 결재 하였으나 예약 번호도 알려 주지않고 취소되면서 환불도 하지 않음
지난주 지인으로부터 무비 365 사이트의 VIP CARD를 받아서, 주말에 가족과 영화를 위해서 6월 마지막주 토요일 15시 35분 인천 부평 CGV에 마다카스카 3 더빙을 예약 하게 되었습니다. VIP 카드 특성상 추가 결재 부분이 21,000정도가 되어 무비 365
|
고민도 |
2012-07-04 |
|
53752
|
|
휴대폰 부품중 터치패널(휴대폰전면유리)을 판매하지 않는다는데 그게 정당한가요?
엘지전자 옵티머스2x를 사용하고 있느데요..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전면유리(터치패널)가 깨져 전남순천의 엘지전자서비스센타에 전화를 걸어 터치패널을 구입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터치패널은 부품판매를 하지않고 가지고오면 수리서비스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그전에도 깨먹어 교
|
강우철 |
2012-07-04 |
|
53751
|
|
폰세이프보험
가입당시 월3500원에 가입했는데 중간에 변경하여 자기부담금이 생겼습니다
가입당시 계약조건에 맞지 않는건데 무조건 50000원 납부하고 받을수 있다해서 납부했는데
이에 대해 이해가 안가고 왜내야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보험처러 받을시에서 sk와sk폰세이프 서로
|
김선영 |
2012-07-04 |
|
53747
|
|
폰세이프보험
가입당시 월3500원에 가입했는데 중간에 변경하여 자기부담금이 생겼습니다
가입당시 계약조건에 맞지 않는건데 무조건 50000원 납부하고 받을수 있다해서 납부했는데
이에 대해 이해가 안가고 왜내야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보험처러 받을시에서 sk와sk폰세이프 서로 무슨
|
김선영 |
2012-07-04 |
|
53745
|
|
고객센터 업무지식부족과 불친절로인한 피해
6/27 수요일
기존에 엘지유플러스 사용하고 있고 엠넷어플로 스마트프리 4500원 결제로
사용하고있다가
일주일정도 전부터 미리듣기 1분서비스만 제공되어 사용못하고 있어 결제서비스가 종료되어
이용이 안되는줄알고 결제를 계속 시도해도 사용이 되지않아 고객센터
|
최교진 |
2012-07-04 |
|
53742
|
|
옐로우캡 택배 사고입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위에 보이는게 황금메론이구요 부모님이 직접 농사 지으시는 겁니다.
1.지인에게 주문받고 6월 4일 월요일 옐로우캡 택배로 물건을 발송합니다.
2. 배송한 물품중 하나가 도착을 안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수요일!
3. 목요일 아침 택
|
김수열 |
2012-07-04 |
|
53740
|
|
답변..
23909번 글 답변이요
다시 부탁드려요..
|
김희진 |
2012-07-04 |
|
53738
|
|
핸드폰 개통 처리문젠데요
대리점 가서 폰을 보다가 듣고 홀려서 구매를 했습니다.
집에와서 계약서를 보니 출고가가 968000인데 할부원금이 968000원이더라구요
그것도 그렇고 약정도 3년에다가 뭔가 쫌 걸려서
개통전에 그냥 개통취소해 달라고 분명히 말을 했습니다.
제가 미성년자인데 부
|
박은선 |
2012-07-04 |
|
53737
|
|
티켓 몬스터 배송 없음 및 대응 없음
1.계약후 2주동안 티몬에 기재된 판매자 각종 연락 및 게시판 대응 없음으로 일관
2.2주후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 - 판매자와 연락없음으로 티몬에서 관리할것을 요청 판매자 연락 거부 요청(판매자 대응이 상당히 불쾌하다는 게시판 정보에 의해)
3.판매자 연락 옴 티몬
|
이주하 |
2012-07-04 |
|
53729
|
|
인터넷
제가 지마켓에서 커튼을 주문 했는데요.
커튼 사이즈을 잘못 주문해서요
교환해달라고 판매자한테 글을 오리고 택배로 보냈는데요.
판매자한테 처음에 교환해달라 하번 올라고요. 그리고 택배보낼때 보냈다고 글 다시올리고요.
교환한 택백 언제 보내주냐고 또한번 올렸는데 답
|
유아름 |
2012-07-04 |
|
53727
|
|
2010년 세븐 일레븐에서 실시한 빼빼로 데이 이벤트
2010년 세븐일레븐에서 실시한 빼빼로 데이 이벤트에 3등이 당첨되어 우리은행에서 95,900원을 입금 했습니다. 그후 이메일이 도착했습니다. 그곳에는 약정 내용과 3년이내에 여행상품을 사용할수 있고 인터넷으로만 예약 가능하는 등.. 여려가지가 써있었습니다.
|
강민숙 |
2012-07-04 |
|
53726
|
|
보상관련 지연 및 업무처리 불만
그린화재/보상과 담당자(홍**,박**,양**)치아파절로 인하여 치료받은 내용에 대하여 수차례걸쳐 콜센터를 통하여 보상관련 상담을 하였지만 콜센터에서는 안된다고 하고 그린화재보상과에서는 보상이 된다고 말함하지만 청구하고 보니 약관상 보상이 안된다고 하면서 업무 회피를 하
|
곽윤경 |
2012-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