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3,784 / 총페이지 : 36,690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3889
|
|
휴대폰 사기
제가 5월29일인가 전화로 폰 바꿔준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폰산지도 7개월째였고요, 근데 전화로
LG로 이동하면 갤럭시HD4g 폰을 공짜로 준다는 겁니다. 앞에쓰던 SK위약금도 대납해주고, 엘지 기계값도
그 대리점에서 대납을 해준다고 했습니다.
근데
|
이종민 |
2012-07-04 |
|
53888
|
|
해결 방안을 알려주세요
글을 올렸지만 요약해서 다시간단하게 올리겠습니다.
제가 아디다스에서 바지를 결제를 했다가 아직 배송이되지않아서 확인해본결과"배송준비중"이라고 나와있었습니다. 그래서 취소를 하고 다시 추가주문을 해서 다시 결재를 했습니다.
그다음날 택배가 왔는데 취소한 물품까지 같이
|
김용래 |
2012-07-04 |
|
53886
|
|
사용하지않은 부당한 요금
작년 8월에 엘지휴대폰대리점에서 갤럭시2을 개통하였씁니다.개통당시 의무적으로 부가써비스을 두달사용해야만 개통가능하다고 하여 어쩔수 없이 사용신청을 하였습니다.대리점에서 나중에 전화을 주면 해지 하라고 하였으나 전화 한번 오지 않았으며 지금까지도 요금이 계속 청구가 되었
|
장명진 |
2012-07-04 |
|
53885
|
|
김정문알로에 판매사원의 횡포와 고객센터의 불친절
저의 언니로부터 김정문알로에를 별자원을 선물받았습니다.
제가 구입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고.상품은 하나도 안뜯어봤습니다.
제가 몸에 안맞고 해서 반품환불을 해달라고 부탁했으나 쉽게 안해주고
거기 대리점 사장님과 통화하는중 그 판매사원이 옆애서 저에게 막
|
안영숙 |
2012-07-04 |
|
53884
|
|
웅진코웨이정수기 A/S불만고발
지난달 3월 정수기를 랜탈로 웅진코웨이에서 설치받았습니다.
설치후 바로 소리가넘심해 다시 A/S를 받았습니다. 설치후 이달 2주전 아랫집에서 누수된다고 올라왔습니다.
저희는 바로 다른 설비기사를 불러 누수원인을 찾았습니다.
원인은 아래사진과 같이 정수기 설치하면
|
조옥순 |
2012-07-04 |
|
53881
|
|
강아지 위탁
제가 해외를 나가게 되어 3개월간
쥬쥬스쿨 이라는 강아지 유치원에 강아지를 위탁했는데
일찍 돌아오게 되어 오늘 데리러 갔습니다.
한달 비용 45만원이고 스파관리인지뭔지 8만원
3개월 할인 받아서 부가세랑 148만원을 결제 했었습니다.
강아지를 오늘까지20일
|
노현아 |
2012-07-04 |
|
53880
|
|
JTN 이벤트 환불 요청
2012. 5월 초에 JTN 이벤트에 가입했습니다.
회사 출장 등 업무가 많아 JTN이 제시한 서비스 이용이 전혀 불가하다고 판단, 환불 요청을 하였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터무니 없는 환급금을 제시하였습니다.
기존 가입 금액 474,000원 -> 300,00
|
김진원 |
2012-07-04 |
|
53879
|
|
sk공짜폰 사기
2월에 일산의 웨스턴돔에 위치한 한 sk대리점에서 핸드폰 기기를 바꿨습니다.
대리점 직원에게 휴대폰을 거의 안 쓰는 편인데 하고 얘기하니까 갤럭시s 에이스로 쓰라고 권하더라구요.
당시에 휴대폰 기기값도 없는 공짜폰이고 위약금도 없다. 3개월을 쓰고 나면 무조건 다른
|
윤규자 |
2012-07-04 |
|
53878
|
|
모조명품 귀금속 판매업소 고발
모조 명품 귀금속 판매업소 고발(진열판매)
어디에 신고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
이종익 |
2012-07-04 |
|
53874
|
|
쇼파 a/s문의
4월초 쇼파를 동네 가구점에서 구입후 2달도 안되어 자주 앉는 한쪽부분이 누구나 앉아도 느낄만큼 푹 꺼졌습니다 일이 바빠 계속 잊고 있다 오늘 그 가구점에 찾아가 문의를 하니 육안으로 내려앉은게 보이는것도 아니고 개인 느낌 차이고 자주 앉다 봄 그럴수 있다며 죄송하단
|
고연주 |
2012-07-04 |
|
53871
|
|
정말 어처구니 없네여
엘지 텔레콤에서 핸드폰 구입후 약 4개월 이용하다가 도난을 당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가입당시 저에게 하나도 설명하지 않았던 문제들이 야기되어
( 보험 가입시 보상관련, 위약금 관련 등등...)
해지를 요청하였으나 거부당하고 기계 자체 결함
|
이진석 |
2012-07-04 |
|
53864
|
|
인터넷 쇼핑몰 '첼로걸' 환불을 안 해줍니다.
쇼핑몰 11번가 미니 쇼핑몰 '첼로걸'에서 핫팬츠를 주문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길이가 달라 반품을 하고 환불 신청을 했는데
물건만 받고 절대 상품에 하자가 없다며
왕복 배송비 (5천원)를 입금 해야지 환불이나 교환이 된다고 합니다.
제가 몇 차례나 글을 남겼
|
정해미 |
2012-07-04 |
|
53863
|
|
대우전자 무단 가택침입!!!
겨울에 시골 부모님댁에 사드렸던 김치냉장고의 김치가 얼어서 먹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셔서,
1차 서비스 요청을 했습니다.
서비스도 바로 와주지 않고, 수요일에 간다고 한주를 넘기고 왔고,
서비스 기사가 다녀갔습니다.
부모님은 수리가 당연히 된것으로 알고 다시 새
|
김명권 |
2012-07-04 |
|
53861
|
|
한샘 이럴수가 있나요?????
제가 한샘 정수기를 쓰고 있습니다.. 티비 광고를 보고서 구입했죠 일년 넘게 쓰고 있구요 내년 9월 만기입니다. 작년 10월에 마지막 점검 (필터 교환)을 했어요 아무런 연락도 없구 문자도 없이 6월에 문자 한통 왔어요 미납 요금 결재 해달라구요 고객센터 본사에
|
권은주 |
2012-07-04 |
|
53860
|
|
윌로펌프 신설공사중
수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인터넷에서 윌로펌프(급수용)를 구매하여 윌로펌프서비스 소장에게 직접 설치공사를 맡겼습니다. 물탱크에서 구멍을 뚫어 윌로펌프를 연결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작업일시는 2012년 6월 11일이며 설치시 아무이상없는듯 해서 30만원 견적에 계좌송
|
최선욱 |
2012-07-04 |
|
53859
|
|
답변바랍니다.(강아지분양)
관할관청에 행정조치에 관여하라는데 어떻게하라는건지 자세한 답변부탁드립니다.
|
박수영 |
2012-07-04 |
|
53855
|
|
헬스장 환불 안해준다고 합니다
작년에 6개월치를 한번에 내고 보름도 안다녔는데
환불을 안해줍니다 어떻게 할수가 없다고 도움을 줄수가 없다고 하던데
금액은 63만원 결제했고요 카드로 준다준다 해놓고 여태 까지 온거입니다
전화해보니 지금은 다른 어떤방법이 없고 소비자 고발센터에다가 고발
|
이승범 |
2012-07-04 |
|
53847
|
|
웅진 코웨이. - 협박 전화 받음.
작년 3월경. 부터 웅진 코웨이에서. 연수기를 쓰던중 올해 3월에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3년 약정이었으나. 1년 정도 쓰고 집을 이사 하게 되어 이전설치를 요구 했는데
이사 한 집의 구조상 연수기를 설치 할수 없었습니다. 연수기 설치가 불가능하여
연수기를
|
남윤정 |
2012-07-04 |
|
53846
|
|
환불요청
수고많으십니다..
저희는 일산에서 사격장운영과 개설을 하는 니스코스나이퍼본사입니다.. 전 직원이구요..
(주문제작의뢰업체)
손글씨업체싸이트 www.pop1004.net/이나경/010-2380-8369/031-207-5595
결제대금 : 84,000원
|
김효주 |
2012-07-04 |
|
53842
|
|
택배 오배송
인터넷으로 물건 주문을 25일에 해서 26일에 택배사에 전달되서 27일이면 물건이 도착되는 걸루
송장조회에는 나와 있어요.
그런데 27일 저녁에 물건을 옆집분께서 받아뒀다 가져다 주셨는데 물건이 그날 총 3개가 같은 택배사로
오는 걸로 송장조회에 나와서 받아보
|
손정현 |
2012-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