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791 / 총페이지 : 36,690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3717 삼성 레이져 복합기 600장 프린터 하고 고장 제 기억으로는 2년전쯤인가 사무실을 오픈하게 되서 삼성 컬러 레이져 복합기를 샀습니다. 잉크젯 프린터는 쓰다가 안쓰면 노즐이 잘 막혀서 기왕사는거 돈 더주고 레이져 복합기를 샀습니다. 그러고 나서 얼마안있다 다른일을 하게 되서 프린터를 거의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재석 2012-07-04
53716 전단지 제작 업체 환불건 작년에 소주방을 운영해오다 매출이 나오지 않아서 브엘 디자인이 라는 전단지 회사에 전단지를 맞추어 86.790원 입금하였습니다. 개인사정에 의해서 소주방 문을 닫게 되어서 전다지를 취소요청 하였습니다. 그래서 브엘 디자인 담당자분께 환불 요청을 해주신다고 2 ~ 3 문진동 2012-07-04
53715 입급한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배송을 안해주네요 로드어반이라는 쇼핑몰에 29500원짜리 시계를 시켰습니다. 6월24일에요. 근데 3일째되도 안오길래 전화를 해봤습니다. 전화를 몇번을 해도 안받더라구요. 바쁜가보다 싶어서 기다리다가 일주일이 넘어서 또 전화를 했는데 아예 받질 않더라구요? 문의글도 여럿올렸는데 답 원지현 2012-07-04
53714 에스디교육 5/24 강릉대에서 설명회를 듣고 수강 신청서를 기재하였습니다. 수강에 필요한 택배를 발송한다 하여 "기숙사에 거주하는데 기숙사 번호를 적어드릴까요?" 여쭤보니 자택으로 보낸다고 하였습니다. 집으로 택배가 도착하였는데, 개봉도 하지 않았습니다. CHICROMI 2012-07-04
53713 정수기 서비스 불량으로 사용을 못 합니다.그래도 매월 렌탈료는 자동 결제 됩니다 (주)CLSC 청호CE냉온커피정수기 설치한지 5개월만에 고장이 6월12일에 나서 지금까지 사용을 못하고 있는데 서비스센타에서 수리를 여지껏 해 주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말로만 수리를 한다고 몇 번을 전화 확답을 하였지만 매번 수리하러 오신분은 없고 매월 렌탈료는 오대호 2012-07-04
53712 외장하드 삼성외장하드이구요 서비스센터에 가져갔는데 직접 서울로 가져가든지 택배보내란말과함께 전화번호랑 주소만 건네 받았습니다 제가 서울에 살면 그러려니하는데 제가사는곳도 구미이고 그 직원말대로 직접가져간다면 교통비를 주실것도 아니고 나이드신 아버지가 가져가서 최누리 2012-07-04
53711 인터넷 과외 신청했는데 해지 하려니 공제하는 비용이 너무 많습니다. 저는 지난달 저희 아이에게 과외를 받게 해 주기 위해서 아파트 현관에 붙은 전단광고를 보고 연락을 하여 과외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처음 상담 시 이야기한 과외와는 뭔가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과외 상담 신청을 하니 상담교사(명함에는 수석교사라고 되어있음)라 김현이 2012-07-04
53708 에트로 불량 머리띠~ 3월쯤 cjmall에서 에트로 머리띠를 구입했습니다. 사용한지 한달도 채 안되어서 머리띠 양 끝 부분이 뜯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바로(4월) cjmall측에 제품하자같다 교환 해줬으면 좋겠다는 문의를 남겼습니다. cjmall 측에서 교환은 안되고 가까운 매장가서 a 이진영 2012-07-04
53705 오티스엘리베이터 부실시공 신축 현장 엘리베이터 작업자 부주이로 도어파손 새 제품인대 그량 사용하라 합니다 억울합니다 이상범 2012-07-04
53704 휴대폰취소건 어제 오후한시경 역곡홈플러스 1층 엘지유플러스에서 친구와핸드폰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첫날상담할때는카드얘기가없더니카드를발급받아야할인받을수있다하더라구요 그런데 설명할때는 자동이체만 해도된다더니 알고보니그게아니더라구요 그래서취소해달라해도점장이라는사람이 황세원 2012-07-04
53703 6월 12일 고발건에대하여 휴대폰 A/S를 3회정도 받았음에 해결이 안되어 교환 및 환불을 요구했는데 요구사항이 들어지질않아 6월 12일자로 고발했던 남** 이라고합니다.바로 조치가 취해질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질 않고있습니다.계속 기다리고만 있어야하는지....아니면 또 케이티 남기복 2012-07-04
53701 인천 부평구 갈산주공1단지 관리실의 횡포 부평구 갈산주공 아파트 세대주 입니다. 집안에 있는 난방계량기 고장으로 2월 20일부터 난방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3월, 4월 난방비만 11만원씩 청구되었습니다. 2월에 전화해서 문의할땐 "벨브만 잠가놔봐라" 말로만 하더니.. 3월 심혁 2012-07-04
53700 아디다스 아기슬리퍼 4살인데 아기쟎아요? 아디다스 슬리퍼 매장에서 돌아다니다가 자꾸넘어져요 아기용품은 아기용품답게 만들어야지 가벼워서 자꾸넘어진데 환불이 안된대요 제품에 하자가있는듯 약값까지 다 청구하고싶네요 무릎다친거는 어떡하실라구요? 김수정 2012-07-04
53699 알씨카용 리폴 배터리 교환관련 rc용 배터리를 5월4일 알씨구에서 7.4v짜리 32,900원 2팩 65,800원 을 구매했습니다.구매후 3회사용 했는데 배터리가 배가불러서 환불요청을 했습니다.배터리는 배가 부르면 불량입니다... 계속사용시 배터리 폭파합니다..그래서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구매후 2 임종래 2012-07-04
53696 lgu+ 인터넷 해약건 작년 3월 개인 사업자로 매장을 운영하려고 기존 임대창고에서 사용하던 인터넷을 매장으로 이동설치 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동설치불가 지역이라면서 설치를 안해주었습니다 해약을 하려면 서류를 보내줘야 한다고하는데 그 서류가 기존 사용청에서 있던 사업자가 와 현 황삼 2012-07-04
53695 인터넷 위약금 안녕하세요? LG U+ 인터넷사용자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많은 고객을 상대하다 보면 이런 일이 있으수 있겠지 하는 생각도 했지만, 고객을 상대로 너무한다 싶기도 하고 앞으로 이런 사항은 개선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메일을 쏘고, 다른 고객에게도 전 정지상 2012-07-04
53694 바가지 퀵요금 일산 장항동(뉴코아사거리)에서 백석동(백석역 동문굿모닝타워)로 퀵서비스를 하나 신청했더니 착불18,000원을 받았습니다. 차로 5분거리가 18,000원이라는 것이 너무 과한 것이 아니냐고 했더니 일산시내는 다 그정도 받는다면서 이것이 일반적 요금이라고 했습니다. 이상 정애리 2012-07-04
53693 구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제가 6월 24일에 신발 가게에서 구두를 샀습니다. 다음날 구두를 신어보니 10미터도 안가서 구두 뒷 지퍼가 자꾸 내려가는 겁니다 바로 가서 상황을 말했더니 신어서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교환도 안된다고 했구요 그래서 as해주거나 다른 새 상품을 6월 30날 받 정미연 2012-07-04
53692 소셜 커머스 쿠팡 환불 요청 거절 건 제가 오월말에 쿠팡에서 레스토랑 식사권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부득이하게 기한내에 사용이 불가하여 환불 문의를 했더니 유월이후터 미사용 쿠폰에 대해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것도 미사용 쿠폰 환불이 가능한 제품에 한해서만 제가 분명 이건 불법으로 양형욱 2012-07-04
53687 환불 디아블로3 환불 하려는데요 환불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환불신청 하는사이트를 찾기도 너무 어렵고 전화는 아무리해도 여러번 몇일간해도 통화가 안됍니다 항상 대기시간 40분 이라나오네요 제컴만 그런건지 모르지만 환불신청 크릭하는 곳이 인터넷상 글자랑 김재윤 201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