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778 / 총페이지 : 36,689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4083 KT안심플랜의 횡포 이동전화 분실건으로 인해 보험가입한 안심플랜에서 처리에대해 불 만이 있어 신고합니다. 이동전화 대리점에서 80만원주고 24개월할부로 샀습니다. 매월 4천원 보험료 내었구요. 핸드폰을 6월2일 홍대의 한술집에서 분실하였고, 신호는 가나 받 지 않는 상황이여서 분 송윤상 2012-07-05
54080 삼성TV파브 A/S문의 제가 2006년5원에 삼성TV파브 LN40R71BD모델를 3,000,000원주고 구매했고 2012년 6월기준으로 6년1개월 사용중입니다. $ 2010년도 5월쯤에 TV액정화면을 299,000원을 주고 A/S받고 $ 2012년도 3월달쯤 보드교환 정순영 2012-07-05
54077 안녕하세요 제가 게임 오토 사이트에 가입해셔 현금결제까지 했는데 현금결제하면 정회원으로 올려줘서 사이트 이용이 어제까지 가능했엇습니다 허나 프로그램상의 문제로 인해 사용이 불가하여 네이트상담원에게 불만을 호소햇으나 욕설이나 부당한 대화는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사과하라는둥 차단하 김아란 2012-07-05
54075 kt 가 이제와서 저보고 책임지라고 합니다. 저의 직업은 건물관리회사의 대표입니다.이렇게 글을 쓰게된 것은 너무나도 억울한 일이 발생되어서입니다.저는 2010년 7월경 저희 회사에서 관리하고 있는 원룸텔4개소를 인터넷 쿡tv를 가입하여 2010년 3월경까지 사용하였습니다.2010년 4월부터는 원룸텔의 소유주등과 양해근 2012-07-05
54074 학습지 교육용 책 환불요청 한솔교육에서. 우리아이가 쥬니어디킨스 와. 쥬니어 플라톤 두과목을 받기위해 책을 일년분을 구입햇습니다. 그런데 교육시간대도 안맞고 자꾸원활한 진행이 되지않아 관두게 되었는데 뜯어서 본책은 12분의 1 밖에 되지않아나머지 새책들은 환불요청에 이르렀습니다. 그쪽에선 위약 안소정 2012-07-05
54069 올레폰케어 보험사를 고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6월 10일 Kt통해서 구입한 아이폰에 자체발열이 생겨서 아이폰 AS센터에서 리퍼폰으로 변경하고 제 신용카드로 195,000원을 결재하고 보험사에 보상을 청구한 상태였습니다. 어제(7월4일) 퇴근시간무렵에 보험사에서 전화가 와서 보험처리가 안된다 경혜란 2012-07-05
54067 헬로티비 사은품 미지급에 따른 처리 헬로티비를 4년약정으로 신청하여 약 3년가량 사용후 해지 하는 과정에서 위약금발생에 대한 문의로 처리하는 과정에서 김민아(여자친구)는 당시 딱히 마음에 드는게없어 나중에 고르겠다고하자 그럼 다시연락을 주겠다고 생각해두고 있으라고 했는데 연락도 없고 까먹어서인지 김보현 2012-07-05
54065 상담원이 교육을 제대로 받지 않았나봐요. 안녕하십니까? 제가 오늘 2012.07.05.목 PM2:00에 아이나비 상담원 연결에 전화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어머니께서 전화를 받으셔서 친절했답니다. 컴퓨터는 제가 다룰 수 있기에 저를 바꿔달라 해서 저랑 전화통화를 하였는데, 태도가 확 달라졌습니다. 제가 이슬기 2012-07-05
54064 삼성PDP TV 수명이 너무 짧아요. 2006년 8월에 300만원 정도 주고 산 삼성PDP TV가 최근 시청중 자꾸 화면이 꺼져서 오늘 서비스를 받았더니 액정이 나가서 바꿔야 된다면서 80만원 가까이 비용이 든다고 하네요. 고치느니 중고를 사는게 이득인 상황이 된 것입니다.한마디로 수명이 다한 것이겠죠. 박병규 2012-07-05
54062 세탁소에 맞긴 이불 세탁물에 얼룩이 생김 세탁소에 맏길때엔 때가 좀 타긴 했지만 커피색 같은 얼룩이 심하게 묻어난적이 없는데 .. 세탁물을 찾아와 확인을 해보니 다시 사용을 할수 없을 정도로 심하게 얼룩이져서 세탁소에 찾아가 다졌지만 제가 맏길대부터 그랬다면서 자기들은 모른다고 하는군요. 최정호 2012-07-05
54061 마사지 샵 쿠폰을 결제 이후에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2010년 12월 29 혹은 30일에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내츄럴 피부나라'라는 마사지 샵에서 1+1 으로 마사지 10회 쿠폰을 20만원에 현금으로 결제했습니다. 1+1 행사라 20회가 되었습니다. 그 중 2회만 사용하고 18회가 남았습니다. 결제를 할 이지은 2012-07-05
54060 이사짐센터의 기물 파손 업체명: 홈플러스 이사서비스 민원접수센터 : 080-850-2466 7월 3일 이사를 하였습니다. 포장이사를 하였는데 식탁과 침대를 파손시키고는 모른척 합니다 수리를 하기위해 견적을 내보니 침대735600원 식탁은 수리 불가로 다시 구입 지혜림 2012-07-05
54058 이브자리 물세탁이 되는거라고 해놓고는...!! 세탁소에서도 안받는걸 ...!! 2011년 5월즈음 용인시 죽전점에서 요랑 이불을 구입했어요. 당시 아이들이 어려서 물빨래되는거로 요를 부탁했거든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요즘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아이가 오줌을 지려서 세탁하려고 죽전점에 다시 전화드렸더니 발로 눌러빨던지 세탁소에 맡기라고 하시더군요. 집 조혜승 2012-07-05
54057 송도 포스코 입주지원센터- 방충망 애프터 서비스 방충망 의 작동 불량으로 기억은 나지 않지만 2010 년도에 전화하여 신청 하였다. 하지만 연락을 받지 못하여 거의 6개월-1년이 지나 2011년 여름쯤 또 전화를 하였다. 하지만 무상기간이 끝났다고 합니다. 저는 전화 신청을 하였으나 누락이 된거 같다고 하니 전산상으 최신자 2012-07-05
54056 헬스회원권때문에 문의합니다. 여기는 의왕시 오전동인데요 ing헬스 핫요가를 운동을해볼까하고 등록을 했습니다. 좀더 신중히 생각을 해보고 카드결제를했어야 하는데 5월15일날 등록을하고 12월까지 6개월치에 서비스 1달치를 더받고 54만원을 결제하고 락커비 3개월치 15000원을 냈던상태였습니다 숙이랑 2012-07-05
54054 정신적 피해보상금 법적으로 가능할까요...? 2012.04.24일 중국장가계 관광중 일어난 사건입니다.저는 큰여행사에 근무하고 있는 투어 인솔자입니다약2달전에 고객한분(여.56년생)이 길을 잃은적이 있었는데 6월27일날 연락이 와서 지금까지 악몽을 꾸고 잊을수가 없어서 수면제를 먹어야 잠을 자니깐 정신적 피해보상 플타 2012-07-05
54051 KT의 횡포 현재 KT Wibro 이용자입니다. 올해 1월부터 가입하여 꾸준히 사용중인 상태인데요.. 7월부터 갑자기 에그가 잘 작동이 되지않아 확인해보니.. 회사요청에 따라 KT에서 Wibro 차단서비스를 적용했다고 하네요.. Wibro 가입당시에는 그런것에 오종우 2012-07-05
54049 세탁후옷이 줄어들었어요 쇼핑몰에서 면티를 구입후 한번세탁후 원단이 10cm나 줄어들어 교환 신청을 했더니 책임을 회피하더라구요 사이트에는 불량상품은 교환가능하다 기록이 되어있지만 원단 이줄어든 경우도 불량에 속한거 아닌가요? 비록 비싼옷은 아니지만 옷을 한번입구 버릴려구 사는사람들은 없을 고현희 2012-07-05
54048 핸드폰고장 답답해서 글올립니다~ 2월3일날갤럭시S2(748.000원구입했습니다~ 언제부터인지는잘모릅니다~ 저는영업하는사람입니다`~~ 막대한 영업손실이있어요~ 전화소리는나는데 화면이 보이질않고.또전화는오는데 터치가안되구~ 글구문자를했다는데 오지를않고 전화를했는데받지를 윤미순 2012-07-05
54046 다친사진 추가합니다 다친사진 추가합니다 어혜정 2012-07-05